이건 사야함! 라이언X진라면 굿즈.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이건 사야함! 라이언X진라면 굿즈.

728x90
반응형

이래서 갓뚜기 갓뚜기 하죠. 진짜 이런 정성 어린 콜라보. 안 살 수가 없다. 가끔 보면 라이언(혹은 카카오)코인 올라타려고 급하게 만든 듯한 콜라보 있는데 이번 건 찐입니다. 카카오와 콜라보를 하려고 준비 중인 브랜드는 반드시 학습해야 할 우수사례집 수준. 

 

요래 요래 정성스런 스토리까지 딱 곁들여서 해버리니 이 콜라보 완성도가 높지 않을 수가 없죠. 면치기 하는 라이언에서 이미 이건 사야 한다!라고 마음먹음. 레인지 앞에서 발 동동 하는 라이언과 우리들 마음 똑같음. ㅋㅋㅋㅋㅋㅋ. 뽀글이여 이젠 안녕. 라면 뜨거운 물만 부어서 레인지에 돌리면 끓인 라면이 되는 그릇이라니... 

 

라이언X진라면 착한 콜라보 인정합니다. ㅋㅋㅋㅋ. 이래서 갓뚜기 갓뚜기 하는 거겠죠? 카카오 열 일하는 거야 뭐 두말하면 입 아프고요. 

 

그리고 하나 더. 컵라면 타이머. 이것도 진짜 소장욕구 뿜뿜. 

 

 

좋고 예쁜 물건 어여 어여 겟하러 갑시다! 

 

https://store.kakaofriends.com/en/promotions/promotion/496

 

KAKAO FRIENDS - 라이언X진라면

ONLINE SHOPPING

store.kakaofriends.com

 

 

ps-아! 이 글을 쓰는 와중에 라면 그릇과, 컵라면 타이머는 솔드아웃됐다고 합니다. 물건을 먼저 사고 티스토리를 할 걸... ㅠ.ㅠ 그래도 젓가락, 수첩 세트, 마우스 패드는 아직 남았으니. 겟하러 고고. 그리고 재입고를 간절히 기다려 봅니다. 그릇이 진자 못 사면 현기증 날 것 같은데... 얼마 전에 구입한 라이언 라면포트(이건 나중에 따로 리뷰) 하고도 완전 찰떡 일 것 같은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