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굿즈 득템 찬스! 카뱅x마켓컬리.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라이언 굿즈 득템 찬스! 카뱅x마켓컬리.

728x90
반응형

카카오뱅크 두번 째 콜라보 마켓컬리 26주 적금. 지난번에 이마트 콜라보도 라이언에 눈멀어서 바로 신청 했는데, 이번에도 홀린듯 적금 시작. 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 덕에 강제 저축. 와이프는 라이언 덕후의 유일한 장점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 뱅크를 접속했더니 라이언이 이렇게 뙇! 이걸 어째 그냥 지나치나요? 이렇게 귀여운 걸. 심지어 카뱅 화면에선 손을 살랑살랑 흔들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청 기간은 12월 23일 까지이니 어여어여 고고! 중간 중간 마켓컬리 쿠폰을 주는데 그게 최대 31만 8000원 정도 라고 합니다. 물로 다 쓸수 없으나, 코로나 시국에이라 연말은 집콕 홈파티 분위기니 꽤 유용하겠죠?

적금을 심청하면 카카오 마켓컬리 캐릭터를 줍니다. 카뱅 26주 적금 자리를 차지할 친구들 이죠. 이게 무슨 굿즈냐 하고 생각할 분들도 있지만, 저같은 라이언 덕후에겐 정말 리미티드 굿즈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26주 적금을 하는 동안 이런 캐릭터를 보면 얼마나 기분 좋게요?

이렇게 나오는 화면에 각 자리에 마켓컬리 리미티드 캐릭터가 서게 되는거죠. ㅎㅎㅎㅎㅎ. 이건 현재 진행중인 이마트 콜라보 적금 화면입니다. 장바구니 들고 있는 라이언 볼 때 마다 어찌나 귀여운지...

그리고 기간내에(12월 23일) 가입하면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줍니다. 머그컵&컵받침 세트와 할인쿠폰 2종. 총 3종의 상품중 랜덤추첨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당연히 타깃은 머그컵 이겠죠. ㅎㅎㅎㅎㅎㅎ. 다시 한번 덕심으로 5만명 안으로 들어가길 기대해 봅니다.

덕심으로 뚫어낸 지난번 콜라보 상품입니다. ㅎㅎㅎㅎㅎ. 카카오x이마트 콜라보 장바구니. 어찌나 귀여운지 요즘에 마트로 장보러 갈 때 항상 애용중 입니다.

카카오뱅크x마켓컬리 콜라보에 대해 좀더 구체적인 정보를 알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클릭!
카카오뱅크x마켓컬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