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728x90
반응형

드디어! 오픈. 얼마나 기다렸는지.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가 드디어 리뉴얼을 마치고 오늘 문을 엽니다. 얼마나 기다렸는지... 이번 리뉴얼은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가 문을 연지 5년 만에 진행한 대대적인 개편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디지털을 접목해 새로운 공간으로 꾸몄다고 합니다. 그리고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해 이전의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와는 다른 브랜드 경험을 느끼게 한다는 의도가 있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가 됩니다. 저는 오늘은 힘들 것 같고요(이래 봬도 나름 직장인 ㅎㅎㅎ), 주밀이나 다음 주에 한번 다녀올까 합니다. 스토어 상세 리뷰는 그때 다시 한번. 

 

하나 둘 셋! 두둥! 오픈.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촤라락! 장막을 걷고 화려한 오픈. 작업복 입은 카카오프렌즈 뒤태 넘나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ㅎ.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리뉴얼 오픈과함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7월 2일(금)부터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이벤트 내용을 간략하게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리뉴얼 오픈 이벤트 안내📢
✔️ EVENT 1.
모든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춘식이 부채 증정🐱
(2021.07.02 ~ 소진 시까지)
✔️ EVENT 2.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폴딩 핸디형 선풍기"증정 💨
(2021.07.02 ~ 소진 시까지)
✔️EVENT 3. 

스토어 QR 체크인 시 모든 고객 대상 웰컴포인트 1,000P 증정
(2021.07.02 ~2021.12.31 )

 

저는 주말이나 다음주에 갈 예정이라 춘식이 부채와 핸디형 선풍기는 이미 소진후 일 것 같아서 웰컴 포인트에 만족하려고요. 하지만 제발 남아 있어라! 기도 중입니다. ㅎㅎㅎㅎ. 이벤트로 제공되는 경품(웰컴포인트 포함)은 1인 1회 한정이고요, 웰컴포인트는 유효기간이 3개월이며 오프라인 온라인 샵에서 다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경험이 가득한 새로운 공간.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이번에 리뉴얼 오픈하는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새로운 방식으로 공간을 꾸몄다고 합니다. 다음 주에 직접 가서 스토어를 봐야 알겠지만 기존 방식과는 완전히 달라진 것 같습니다. 주문에서 결재까지 QR로 된다니 뭔가 새롭네요. ㅎㅎㅎㅎ. 매장 입장 시 제공하는 QR코드를 통해 체크인 후 굿즈 마다 부착된 QR코드를 찍으면 정보도 확인할 수 있고,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제한 상품이 준비되면 카톡 알림이 오고 픽업존에서 굿즈를 수령하면 끝. 오프라인 매장이지만 비대면 느낌 입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굉장히 다양한 체험존을 만든다고 합니다.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이번에 리뉴얼 오픈하는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다양한 체험존을 만들어서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합니다. 춘식이의 방이 하나 생긴다고 하고요. 그리고 이미지를 보니 피치파이브가 있을 것 같죠? 피치파이브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정말 눈여겨보는 친구들 이거든요. ㅎㅎㅎㅎ. 그리고 아마 지난번에 진행한 콘테스트에서 1, 2, 3위를 차지한 굿즈가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토끼어피치, 후디라이언, 리본라이언. 플라잉 라이언도 다시 내달라고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ㅎㅎㅎㅎ.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요!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그럼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만나요!. 7월 2일 부터 시작입니다. ㅎㅎㅎㅎ. 아무리 봐도 작업복 입은 프렌즈들 너무 귀여운데, 굿즈로 나왔으면 좋겠다. ㅎㅎㅎㅎ.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상세한 리뷰는 직접 다녀오고 다음주중에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