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7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아! 여름여름하다. 역시 여름은 수박. ㅎㅎㅎㅎ.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7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이 공개됐습니다. 아직 6월이 끝나려면 하루 더 남았지만, 부지런한 새가... ㅎㅎㅎㅎ. 저는 내일 하루 종일 외근으로 사무실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오늘 퇴근 전에 바꿔줘야 합니다. 그래야 7월 1일에 딱 출근해서 새 배경화면을 볼 수 있거든요. 강제 얼리버드 행. ㅎㅎㅎㅎ. 아무튼 한 발 빠르게 7월 배경화면으로... 

 

역시 달력이 있어야 PC배경 화면 느낌.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7월 배경화면은 그야말로 여름여름 합니다. 역시 어떤 캐릭터 어떤 풍경이라도 수박을 딱 넣으면 여름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여름은 곧 수박입니다. ㅎㅎㅎㅎ. 리틀라이언과 리틀튜브가 평상에서 수박을 먹고 있고 리틀프로도가 강아지와 열심히 달려오는 장면. 리틀프로도 꺼는 남겨두고 먹는 거지? ㅎㅎㅎㅎ. 여름 여름 해서 7월과 딱 잘 맞는 것 같습니다. 탁상달력, 다이어리, 일력 등등의 이미지와 같은 컨셉이라, 역시 카카오 유니버스. ㅎㅎㅎㅎ. 8월 배경의 스포를 살짝 하자면 이 친구들이 커서 맞는 어른의 여름...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밀어내기냐? 버티기냐? 과연...(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이번 달 역시 밀어내기냐 버티기야 폰 배경화면 전쟁이 시작. 지금 케첩 라이언이 장기집권 분위기라 한번 힘을 내줘야 하는데... 여름 여름 한 수박의 힘으로 승부를 한번. ㅎㅎㅎㅎ. 그런데 역시 폰 케이스를 아직 라이언X오뚜기 콜라보 굿즈로 쓰고 있기 때문에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밀어내기와 버티기 과연 결과는? 7월 말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암튼 7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을 다운 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en/brand/wallpaper202107 

 

KAKAO FRIENDS

ONLINE SHOPPING

store.kakaofriends.com

 

그리고 배경화면 이야기만 하기엔 좀 아쉬워서 소식 하나를 더 전하자면. 얼마 전 '베스트 오브 베스트 카카오프렌즈' 콘테스트가 진행됐습니다. 카카오프렌즈 회원들을 대상으로 베스트 굿즈에 대한 콘테스트. 

 

베스트 아이템 콘테스트.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저는 플라잉 라이언 넘나 좋아라 해서 플라잉 라이언을 지지했는데, 생각보다 득표수가 적어서 실망. ㅠ.ㅠ 

 

베스트 아이템 콘테스트.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아무튼 영예의 1위는 과연. 두구두구두구. 

 

베스트 아이템 콘테스트.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토끼 어피치! 저는 라이언 덕후지만 이건 인정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라이언은 너무 쟁쟁한 후보가 많아서 득표율이 분산되어 버린 영향도 있을 것 같고요. (이건 뇌피셜 ㅎㅎㅎㅎ) 아무튼 콘테스트 관련 굿즈와 전시는 7월 2일 새로 오픈하는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다들 이번 주 주말에 새로 오픈하는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찾아서 맘에 드는 굿즈를 겟 하여 보아요. 오픈 이벤트로 소정의 상품(소진 시까지)도 증정한다고 하니 당연히 가봐야겠죠. 저는 2일에 후딱 다녀올까 생각 중입니다.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