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의 여름, 초록방학 에디션!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카카오프렌즈의 여름, 초록방학 에디션!

728x90
반응형

카카오프렌즈의 여름, 초록방학 에디션.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카카오프렌즈의 여름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초록방학 에디션이 등장. 여름방학 컨셉으로 꾸민 이번 에디션은 어찌나 여름 여름 한지. 글로 설명하는 것보다 아래 캡처샷을 스틸컷처럼 보는 게 이해하기 쉬울 겁니다. 동영상을 올리고 싶지만 구할 길도 없고 티스토리는 또 고용량을 싫어하니까요. ㅎㅎㅎㅎ. 

 

초록방학. 아! 진짜 이거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짧은 영상이지만 진짜 어찌나 내용을 알차게 담으셨는지... 진짜 덕질하는 맛 나게 하는 카카오. 이런 영상을 밨는데 당연히 참을 수가 없죠. 새로운 굿즈 출시를 알리는 티저 영상을 이렇게 만들어 버리면 이 자체가 그냥 작품인 거죠. 내용은 대략 이렇습니다. 방학을 맞아 기차를 타고 시골에 도착한 프렌즈들. 라이언, 어피치, 튜브가(다 리틀입니다) 잠자리채 들고 씐나게 놀러 가지만 갑자기 내리는 비. 원두막에 시무룩하게 앉아서 비가 그치길 기다리죠. 그러다가 개구리 우비를 입고(이런 굿즈나 나올 거라는 빌드업 ㅎㅎㅎㅎ) 다시 놀러 갑니다. 그리고 웅덩이에 빠진 개구리를 구해주고 친구가 되는(엄청난 인싸력 ㅎㅎㅎㅎ) 이야기. 비가 그치고 배 빵빵하게 수박을 먹고 원두막에서 늘어지게 한 잠자며 행복한 방학을 보냄. 내용이 너무 귀엽고 정겨워서 몇 번을 반복해서 봤는지... 아무튼 굿즈 출시 티저를 이런 식으로 알리며 빌드업을 하면 지갑을 안 열 수가 없는 겁니다. 

 

초록방학 에디션의 메인 굿즈인 인형 세트 입니다.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티저 영상을 통해서 열심히 빌드업 했으니 굿즈로 만들어야죠. 티저 영상에서 나왔던 개구리 우비 입은 모습과 수박 껍질을 뒤집어쓰고 자는 모습을 인형으로 만들었습니다. 초록방학 개구리 인형은 리틀라이언, 리틀어피치 2가지로 구성했고요, 수박껍질을 뒤집어쓴 초록방학 낮잠 필로우는 라이언, 어피치, 튜브 3가지 종류로 구성했습니다. 

 

초록방학 클리어 우산.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두 번째로 소개할 굿즈는 초록방학 클리어 우산입니다. 초록방학 에디션 중에 개인적으로 탐나는 굿즈는 이것입니다. 왠지 비 오는 날 쓰고 있으면 기분까지 시원하고 상쾌해질 것 같아서요. 2개면을 투명한 비닐 재질로 만든 게 특징인데, 시야가 훤하게 트여서 편리할 것 같습니다. 우산 쓰면 가끔 앞이 잘 안 보일 때 있잖아요. 이건 면이 투명한 재질이라 시야 확보가 편리할 것 같습니다. 그밖에도 다양한 굿즈가 있는데요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kr/promotions/promotion/523

 

카카오프렌즈 - 프렌즈의 여름이 시작됐어!

공식 온라인스토어

store.kakaofriends.com

그리고 초록방학만 소개하면 뭔가 아쉬워서 죠르디 여름 굿즈.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그리고 초록방학 에디션만 소개하기엔 뭔가 아쉬워서 죠르디 여름 굿즈도 하나 소개해 봅니다. 요즘 한참 인기 좋은 니니즈와 죠르디. 저는 개인적으로 앙몬드가 진짜 귀여운 것 같습니다. 암튼 죠르디도 여름 굿즈가 나왔다죨! ㅎㅎㅎㅎ. 죨디맘들 주목. 

 

죠르디 썸머 아이스 텀블러.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저는 개인적으로 죠르디 썸머 아이스 텀블러가 제일 맘에 듭니다. 실용성도 있고 귀엽기도 하고요. 이중으로 만든 텀블러이고요, 이중구조 안쪽에 보냉제를 넣어서 얼려 쓸 수 있는 구조입니다. 냉동실에 얼려서 쓰면 좀 더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캔 모형으로 만든 형태가 인상적인데요, 뚜껑 부분도 캔 따개 모형이라 재밌습니다. 또 외부에 배치한 파도 타는 죠르디 아트워크의 귀여움은 두말하면 입 아프죠. ㅎㅎㅎㅎ. 이밖에도 옆 가지 굿즈가 더 있는데요,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kr/feed/1758

 

죠르디

죠르디, 여름을 부탁해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