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6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6월 배경화면 입니다. 왠지 KTX타고 놀러가는 느낌. ㅎㅎㅎㅎ.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새로운 달이 시작되었으니 당연히 배경화면을 바꿔야겠지요... 이번 달은 주중에 시작이라 첫날에 딱 바꿀 수 있네요. 뭔가 딱 맞게 시작하는 느낌. ㅎㅎㅎㅎ. 일단 PC부터 바로 바꿔줍니다. 날짜가 찍힌 달력 배경으로 바꿔야 달이 바뀐 게 실감 나니까요. 그리고 매번 고민이 되는 폰 배경 화면. 지난달(5월)에 라이언X오뚜기 콜라보 굿즈를 사며 맞춤으로 배경화면을 바꿨는데, 이번 달 배경이 밀어내기를 성공했는지? 그건 잠시 후에...

 

PC용 달력 배경화면.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역시 첫날 출근과 동시에 PC배경화면은 바로 바꿔줘야 합니다. 그래야 달이 바뀐 느낌도 들고, 날짜를 확인하기 편하니까요. 탁상달력과 일력이 있지만 역시 첫 번째로 보게 되는 건 PC 화면 달력이라서요. 탁상용 달력은 일정을 체크하는 목적으로 쓰고, 일력은 사실상 관상용, 덕질용. ㅎㅎㅎㅎ. 그래서 PC 화면을 달력을 바로 바꿔줘야 하죠. 

 

밀어내기냐? 버티기냐? 과연...(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4월 배경화면이 넘나 귀여워서 장기집권을 할 줄 알았는데, 라이언X오뚜기 콜라보에 바로 무릎 꿇음. ㅎㅎㅎㅎ. 라이언X오뚜기 콜라보 굿즈를(폰케이스, 라면기) 사면서 맞춤으로 받은 배경화면의 귀여움에 취해서 여전히 쓰는 중. 이번 달엔 어떨까요? 결과는 케첩 라이언의 버티기! ㅎㅎㅎㅎ. 넘나 예정된 결과 같은 느낌? ㅎㅎㅎㅎ. 라이언X오뚜기 굿즈(이 포스팅은 나중에 따로 한번 하는 걸로)와 너무 찰떡이고, 심각하게 귀여워서 바꿀 수가 없습니다. 왠지 장기 집권할 기세. 이래 놓고 다음 달에 라이언 귀여운 거 나오면 바로 바꿔버림. ㅎㅎㅎㅎ. 암튼 6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을 다운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en/brand/wallpaper202106

 

KAKAO FRIENDS

ONLINE SHOPPING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