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여름, 카카오프렌즈샵 시원한 6월 세일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드디어 여름, 카카오프렌즈샵 시원한 6월 세일

728x90
반응형

여름을 맞이하야 쿨한 6월 세일.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드디어 여름입니다. 오늘 최고기온은 29도까지 오른다고 하니 여름이 된 것입니다. 이런 여름을 맞이하야 카카오프렌즈샵에서 쿠울한 6월 세일을 진행합니다. 왠지 5월 세일보다 굿즈 종류가 더 많은 것 같은 겉 기분 탓인가? 사고 싶었던 굿즈가 많아서 그런 거 같기도 합니다. ㅎㅎㅎㅎ. 사고 싶은 게 많으면 보이는 게 많은 법이죠. 응? 아무튼 여름맞이 시원한 6월 세일템 간략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라이언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먼저 소개할 굿즈는 라이언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입니다. 역시 여름엔 바다로 바다로 드라이부. 이때 차량용 폰 거치대 필수 아니겠습니까? 뭐 이미 쓰고 있는 게 다들 있으시겠지만, 혹시 교체해야 할 이유가 있다 싶은 분들에게 소개합니다. 라이언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무선 고속충전 거치대에 라이언이 있으니 얼마나 귀엽겠어요? 물론 라이언만 보고 살 수 없는 굿즈이기 하지만... 글도 라이언이 있으니 가산점! 게다가 현재 33% 세일 중이니 당연히 사야죠. 카카오프렌즈샵 리뷰를 살짝 보니 약간의 호불호가  있는 것 같아서요, 꼼꼼하게 들여보고 사시는 걸 추천합니다. 라이언의 귀여움도 좋지만 일단 기능이 중요한 굿즈니까요. 우미라 라이언이라도 기능이 중요한 굿즈가 있는 법이죠. ㅎㅎㅎㅎ. 물론 저라면 할인 가격이면 "아! 피규어 하나 잘 샀다"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덕후니까요. ㅎㅎㅎㅎ. 

 

LED USB허브 3.0 라이언.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두 번째로 소개할 굿즈는 LED USB 허브 3.0 라이언입니다. 아! 이건 저도 진짜 사고 싶은 굿즈입니다. 3.0 USB 멀티 허브인데, 내부에 LED보명을 넣어서 살짝 무드등 같은 느낌도 나고, 심지어 말랑말랑 하면서 귀여우니까요. 사무실에서 일하다가 지칠 때 라이언 얼굴 한번 만져주면 그게 바로 힐링. ㅎㅎㅎㅎ. 사무실 최적화 굿즈인 것입니다. 노트북에 멀티 USB 허브가 하나 필요하긴 한데, 하나 질러볼까 생각 중입니다. 이건 진짜 사야 돼! ㅎㅎㅎㅎ. LED USB 허브 3.0 라이언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3.0을 지원하는 USB 포트가 4개 달린 허브입니다. 그리고 후면에 달린 버튼을 이용해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라이언하우스 피규어 테이프 디스펜서.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이것은 피규어 인가 사무용 굿즈인가? 장르적인 의문이 드는 신묘한 굿즈 라이언 하우스 피규어 테이프 디스펜서. 암만 봐도 피규어 같은데 내부를 보면 테이프를 걸어서 쓰는 자리가 있다는 거죠. 이것도 사고 싶어서 현재 기웃기웃하는 중. 이러다가 다살기세. ㅎㅎㅎㅎ. 테이프를 쓸 때마다 물레방아처럼 같이 도는 콘도 귀염 포인트입니다. 아무래도 사고 싶은데 왠지 장관님 결재가 안 날 것 같은 슬픈 예감이... ㅠ.ㅠ 귀염과 실용성으로 무장한 굿즈인데. ㅎㅎㅎㅎ. 

 

라이언하우스 피규어 북앤드.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마지막으로 소개할 굿즈는 라이언하우스 피규어 북앤드입니다. 위에 소개한 테이프 디스펜서와 같은 라이언하우스 에디션 입니다. 북앤드 역시 "이것은 피규어 인가 사무용 굿즈인가?"라는 장르적 의문이 드는 굿즈입니다. ㅎㅎㅎㅎ. 솔직히 오는 소개하는 굿즈들 중에 제일 갖고 싶은 것이 라이언하우스 피규어 북앤드입니다. 예전부터 눈여겨보던 굿즈였는데, 26% 할인이라니... 아! 진짜 사고 싶다. 사무실 책상 한편에 딱 세워두고 현재 읽고 있는 책들을 엣지있게 딱 세워둘 수 수 있는 굿즈가 바로 라이언하우스 피규어 북앤드입니다. 실용성, 귀염성, 인테리어 지수 모든 측면에서 합격점을 줄 수 있는 굿즈입니다. ㅎㅎㅎㅎ. 이밖에도 다양한 굿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카오프렌즈샵 쿨한 6원 세일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kr/promotions/promotion/522  

 

카카오프렌즈 - 6월 세일 COOL한 할인

공식 온라인스토어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