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과 카카오가 제안 하는 재택근무 템.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라이언과 카카오가 제안 하는 재택근무 템.

728x90
반응형

라이언과 춘식이! 집콕중. ㅎㅎㅎㅎ.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코로나19로 인해서 재택근무가 일상화 된 요즘입니다. 물론 저는 직업 특성상 재택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사장님 저한테 왜 그러셨어요? ㅎㅎㅎㅎㅎ. 아무튼 재택근무를 하는 친구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그거 할 짓 못된다며. ㅎㅎㅎㅎㅎ. 근무와 휴식의 경계가 사라져 버림. 그래서 재택을 할 때 필요한 건 사무용 굿즈를 사는 겁니다. 응? 사무용이라고 쓰고 재택근무 기분 전환용이라 읽는다. 

 

현재 진행중인 재택라이프 응원템 모음전.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카카오프렌즈샵에서 현재 진행중인 재택라이프 응원템 모음전 입니다. 사무실에 처음 앉으면 뭐합니까? 당연히 자리를 세팅해야죠. 자리를 세팅하려면 당연히 사무용품 있어야겠죠? 그린데 우리가 누굽니까? 덕후! ㅎㅎㅎㅎㅎ. 당연히 사무용품도 굿즈로 갑니다. 재택근무 안 그래도 빡신데 이쁜 거라도 보면서 일해야죠. 코로나19 이기는 꿀팁입니다.  재택근무 덕질. ㅎㅎㅎㅎ. 

 

멀티 등쿠션 라이언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꽤 많은 굿즈가 있지만 몇가지만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소개활 굿즈는 멀티 등쿠션 라이언. 아무리 재택근무라도 티타임 정도 괜찮잖아? 재택근무를 하다가 차 한잔 하면서 잠시 쉴 때, 아니면 나는 좌식 근무에 최적화된 사람이다 싶으시면 이거 당연히 사야죠. 벽에 기대고 등쿠션으로 쓰기 좋구요, 위에 왕관 부분을 떼서 사진처럼 팔 받침으로 쓰기도 좋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인 건 역시 라이언이랄까. ㅎㅎㅎㅎ. 너무 귀여워. 

 

스퀘어 노트북 가방 라이언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두 번째로 소개할 굿즈는 스퀘어 노트북 가방 라이언 입니다. 이건 제가 카카오 메이커스에 나올 때부터 아주 눈여겨봤던 상품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내부 공간이 넉넉하진 않은 것 같아서 장관님에게 감히 승인 요청을 못하고 있는 굿즈 중에 하나죠. ㅎㅎㅎㅎ. 그래도 라이언이 있으니 넘나 귀여워서... 계속 지켜보고 있는 상품입니다. 아마도 당근마켓에 착한 가격으로 들어오면 한번 딜을 시도. 물론 이게 재택라이프와 뭔 상관인가 싶지만 그래도 라이언 이니까요. ㅎㅎㅎㅎ. 

 

조명 무선충전 패드 라이언(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마지막으로 소개할 상품은 조명 무선충전 패드 라이언 입니다. 어쩌다 보니 다 라이언 굿즈만. ㅎㅎㅎㅎㅎ. 이래서 덕후. 이 굿즈는 무선충전 패드인데요. 일단 라이언이 너무 귀엽고, 라이언이 너무 귀엽고 라이언이 너무 귀엽습니다. 그러니까 사야겠죠? ㅎㅎㅎㅎㅎ. 그리고 조명이 들어오는 방식이라 방에 은근 취침등으로 쓰기도 좋아요. 이것은 침실로 가야 합니다. 재택근무할 때 피규어+무선충전패드로 잠잘 땐 수면등+무선충전패드로 활용. 이렇게 귀엽고 활용폭이 좋으니 사야 할 이유 충분하죠? 이 밖에도 꽤 다양한 굿즈가 재택라이프 응원템 모음전에 있습니다. 좋은 굿즈를 겟 하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store.kakaofriends.com/kr/promotions/promotion/506

 

카카오프렌즈 - 재택 라이프 응원템

공식 온라인스토어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