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카카오프렌즈 홍대 팩토리 스토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간만에 카카오프렌즈 홍대 팩토리 스토어

728x90
반응형

 

언제봐도 반갑고 귀여운 팩토리 스토어 라이언. 니 계좌가 털리는 이 길. 디스웨이. ㅎㅎㅎ. 

 

마감도 하고 살짝 한가해졌으니 외근을 핑계 삼아 홍대에 나간 길에 카카오 프렌즈 스토어 가야죠. 홍대 외근 나가면 일부러 시간을 내서라도 잠시 들릅니다. 그게 덕후의 길이죠. 딱히 사야 할 굿즈가 없어도 갑니다. 아이쇼핑도 좋아함. 라이언을 보면 심신이 안정되니까... ㅎㅎㅎㅎ. 그리고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들르면 어디로 가야 한다? 당연히 카카오프렌즈 홍대 팩토리 스토어입니다. 이번엔 꼭 사야 할 것이 있어서 갔어요. 

 

 

꼭 사야할 것은 이것 이었습니다. PU카드케이스 라이언. 

 

꼭 사야할 물건은 이 것이었습니다. PU카드케이스 라이언입니다. 현재 쓰고 있는 케이스와 같은 건데요 아무리 찾아봐도 이것 만한 것을 찾을 수가 없어서... 2차 구매. 이러다가 N차 구매할 기세. ㅎㅎㅎㅎ.  1년 반 정도 썼는데 같이 두고 비교해보니 때가 많이 탔네요. 수고했어 라이언! 코로나 시국을 잘 버텨 주었구나. 카드를 2장 정도 넣을 수 있는 케이스인데요. 써보니 1장 정도가 적당하더라구요. 2장은 들어가긴 하는데 빼는 게 너무 빡빡해서... 그래서 전 주로 교통카드로 쓰는 걸 넣고 다닙니다. 라이언 얼굴 패드가 자석식이라 혹시 태그가 안될까 걱정했는데 잘 됩니다. 라이언 얼굴만 갖다 대면 띡! "마스크를 착용해 주세요!"라고 나옴. 그래서 얼굴에 그렇게 때가 탔구나? 깨닫! ㅎㅎㅎㅎ. 암튼 이걸 홍대 팩토리 스토어에서 현재 7,500원에 판매 중입니다. 1년 반전에 신상일 땐 24,000원 주고 샀던 기억이... 한 두 개 더 사서 쟁여둘까 생각 중.  ㅎㅎㅎㅎ.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위드 아이앱 스튜디오. 

 

일단 케이스를 픽 하고 두리번 두리번 구경하다가 눈에 딱 들어온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위드 아이앱 스튜디오. 카카오프렌즈와 아이앱 스튜디오가 콜라보를 했을 때 만든 스티커 같습니다. 음총 귀엽네요. 특히 사자 옆에 라이언 표정 어쩔. ㅎㅎㅎㅎ. 악어 앞에서 당황한 콘도 재밌습니다. 잘 샀네 잘 샀어. 최근에 민트색 접이식 핸디 카트를 하나 샀는데 거기에 몇 장 붙여주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가드너 워터링팟 라이언.

 

마지막 굿즈는 가드닝 워터링팟 라이언입니다. 라이언 물조리개죠. ㅎㅎㅎㅎ. 최근에 파테크를 시작해서 물을 줄 만한 도구가 하나 필요 있는데 홍대 팩토리 스토어 구경 중에 딱 봐버렸음. 그럼 당연히 사야죠. 가격도 음청 착한데. 앞 테는 물론이고 뒤태도 어찌나 귀여운지. 뒷짐 지고 있는 라이언 손 진짜 넘나 귀엽. 물은 왕관 부분에 뚫린 구멍으로 나옵니다. 

 

 

생각보다 물이 너무 폭우처럼 쏟아짐. 이와중에 파테크 자랑. ㅎㅎㅎㅎ. 

 

바로 물을 넣고 사용해보니. 아아! 생각보다 물이 너무 많이 폭우처럼 쏟아집니다. ㅎㅎㅎㅎㅎ. 샤워기 헤드 처럼 고운 여러 줄기 일 줄 알았는데 수도꼭지처럼 굵은 한줄기. 그래도 살살 주의하면서 뿌리면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인증샷은 엄청 어려워요. 원래는 큰 화분에 물을 뿌리고 찍었는데 실패하여 그냥 느낌만 낸 것으로 대체. 다행히 작은 화분은 성공. 그리고 파테크 장랑도 살짝. 역시 프렌즈 가든 굿즈인 가드닝 픽을 꽂아주니 화분이 확 삽니다. 이 맛에 덕질하는 거지요. 물주 가끔 들여 볼 때마다 기분 좋아짐. 아무튼 다들 홍대 팩토리 스토어 가세요 두 번 가세요. 저는 내일 또 갑니다. 진짜 사고 싶은 걸 겟하러. 이건 장관님 승인을 받았으니 당당하게 갑니다.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