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의 계절, 카카오프렌즈 차 꾸미기 템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드라이브의 계절, 카카오프렌즈 차 꾸미기 템

728x90
반응형

드라이브를 가려면 먼저 차를 꾸며야죠. ㅎㅎㅎ.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봄은 역시 드라이브의 계절이죠. 연인, 부부 너나 할 것 없이 밖으로 밖으로 나가고 싶은 시기. 물론 코로나19로 인해서 작년부터 좀 축제가 다들 잠잠하긴 하지만 그래도 드라이브 정도는 괜찮잖아? ㅎㅎㅎㅎ. 사회적 거리 유지 가능한 널찍한 곳으로 피크닉 피크닉. 드라이브 계절을 맞이하야 제일 먼저 해야 할 것은 차 꾸미기죠. 오늘은 카카오프렌즈 차 꾸미기 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내차에 라이언을 뙇 붙여두면 전 세계에 단 하나뿐인 리미티드 에디션이 되니까요. 그리고 동시에 내가 가진 것 중에 비일 비싼 라이언 굿즈가 됨. 차는 집 다음으로 비싼 물건 이니까요. ㅎㅎㅎㅎ. 

 

주유구 데코 스티커.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먼저 주유구 데코 스티커를 봅니다. 제차는 하이브리드라서 가솔린 당첩입니다. 역시 라이언을 택할 수밖에 없는 운명이었건 것입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장관님 승인이 나질 않죠. 얼마 전에 넌지시 물어보니 눈으로 레이저를... ㅡ.ㅡ;;;; 아쉽지만 좀 더 참아보기로 합니다, ㅎㅎㅎㅎ. 어피치 디젤도 귀엽네요. 물론 디젤, 가솔린이 표시된 말풍선은 별로도 구성된 스티커라 어떻게든 조합을 맞출 수 있습니다. 

 

초보운전 스티커.(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초보운전 알림 스티커도 역시 귀엽습니다. 앞차에 이거 붙어 있으면 아빠미소 지으면서 그냥 한없이 양보해 주고 싶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솔직히 요즘에 보기싫은 초보 알림 스티커 꽤 많잖아요. 난 초보니까 넌 양보해 임뫄 라는 뉘앙스의  반 협박성 메시지. 그런 걸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가끔 운전하다 보면 "응?"이런 생각이 드는 초보 알림 스티커가 꽤 있는데, 이건 너무 좋습니다. 라이언-어피치 라니 양보해 줄 수밖에 없잖아. ㅎㅎㅎㅎ. 

 

리틀어피치 도어가드.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리틀어피치 도어가드도 물건입니다. 문콕 방지, 지상과제죠. 모든 오너들의 숙명과도 같은 문콕 방지. 그리고 모든 오너들이 기본적으로 지켜줘야 할 에티켓 같은 것이죠. 그런데 가끔을 실수로 무신경하게 문을 열게 될 때가 있으니... 그럴 땐 리틀 어피치가 가드를 뙇! 너무나 핑크핑크 해서 짙은 색엔 별로 안 어울릴 것 같은데 검은색에 붙인걸 보니 예쁘네요. 역시 핑크는 어디서든 제 몫을 해내죠. ㅎㅎㅎㅎ. 그리고 문을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서, 문콕 방지와 덕심을 동시에 충족하는 굿즈인 것입니다. 

 

그 외 기타 차 꾸미기 템.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그 밖에도 리틀라이언 차량용 등쿠션, 리틀 어피치 주차 번호판, 보드라이언 통풍구 방향제 등등 다양한 차 꾸미기 템이 있습니다. 통풍구에 저런 굿즈 하나만 있어도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는 거 아시죠? 그리고 등쿠션도 프렌자의 조언자 라이언답게 묵묵하게 잘 받쳐 줄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드라이브의 계절 미리미리 차 꾸미기를 하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store.kakaofriends.com/kr/promotions/promotion/500

 

카카오프렌즈 - 프렌즈와 펀 드라이빙

공식 온라인스토어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