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프렌즈 인 제주 에디션을 온라인으로...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카카오 프렌즈 인 제주 에디션을 온라인으로...

728x90
반응형

지난번 전주감래 온라인 샵에 이은 '랜선 여행' 시리즈 두 번째 프렌즈 인 제주. 카카오를 좋아하는 덕후라면 제주도 여행에서 당연히 들러야 하는 코스 공항 면세점 카카오 프렌즈샵이겠죠. 물론 저는 카카오의 본진인 스페이스 닷원에 있는 프렌즈샵을 좋아합니다. 제주여행 느낌도 더 나고, 공간도 좋고 그래서요. 하지만 공항 면세점은 일정을 따로 내지 않아도 갈 수 있다는 장점은 역시... 

 

티켓팅하고 수속 마친뒤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면 이거 보이잖아요, 그리고 이거 보면 당연히 5번 게이트 앞으로 가야 하잖아요. ㅎㅎㅎㅎ. 

제주 공한에서 서울 올라올 때 항상 아쉬움을 달래주던 5번게이트. ㅎㅎㅎㅎ. 티켓팅하고 짐 부치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면 딱 거기에 라이트박스 광고가 있어서, 뭐 이거 보면 그냥 자연스레 5번 게이트 앞으로 가야죠. 하지만 랜선 여행으로 제주도 공항을 가지 않아도 요 귀요미들을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는 거... 

 

연휴엔 떠나요! 프렌즈 인 제주, 온라인 샵으로... ㅎㅎㅎㅎ.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카카오 프렌즈의 랜선여행 시리즈 두 번째, 프렌즈인 제주. 지난번 전주감래에 이어서 연휴기간(2월 24일~3월 1일) 동안 아주 짧고 굵게 진행합니다. 다들 연휴에 이렇게 제주도 다녀오셨잖아요. ㅎㅎㅎㅎ. 왠지 연휴에 후다닥 제주도 다녀오는 일정처럼 기간을 잡은 것 같아서 좀 흥미롭습니다. 물론 좀 더 길게 했으면 좋았을 것 같지만... 프렌즈 인 제주 굿즈는 진짜 제주도에서만 살 수 있는 것이라 온라인에서 열리길 정말 기다렸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타이완 프렌즈샵과 더불어 숙원이었을 정도. ㅎㅎㅎㅎ. 타이완에서만 판매하는 스쿠터 라이언 진짜 사고 싶습니다. (다음엔 타이완도 랜선 여행 한번...) 

 

요것은 작년 겨울 제주도 여행때 공항면세점에서 업어온 굿즈. 

작년 겨울에 다녀온 제두도 여행에서 업어온 굿즈입니다. 역시 필기구 사랑이 남다름. ㅎㅎㅎㅎ. 수첩 세트인데 어찌나 제주 제주 하면서 귀여운지. 특히 라이언이 돌담에 앉은 고양이 머리에 감귤 쌓고 있는 모습은... 덕심 저격, 냥심 저격(이래 봬도 16년 차 집사입니다)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 ㅎㅎㅎㅎ.  이 굿즈 역시 이번 랜선 여행에 있더라구요. 많이 예쁩니다 이거 겟 하세요. ㅎㅎㅎㅎ. 그리고 이거 외에도 귀여운 굿즈 너무 많아요. 하르방 라이언 인형 그때 살까 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그것도 있군요. ㅎㅎㅎㅎ. 제주 랜선 여행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store.kakaofriends.com/kr/promotions/promotion/502?t_src=KAKAO&t_ch=PLUSFRIENDS&t_obj=0224jeju#utm_source=KAKAO&utm_medium=PLUSFRIENDS&utm_campaign=0224jeju  

 

카카오프렌즈 - 떠나요 제주 랜선 여행

공식 온라인스토어

store.kakaofriends.com

 

그리고 흥미로운 소식을 하나 더 알리려 합니다. 덕후니까요. ㅎㅎㅎㅎ. 

 

춘식이는 집순이 커밍쑨. (사진출처:인스타그램 ryan.seoul.icon계정) 

2월 25일 춘식이는 집순이가 공개됩니다. 인스타그램 ryan.seoul.icon계정에 올라온 예고를 봐서는 컷툰 형태의 콘텐츠가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라이언 더 라이언 같은 류의 콘텐츠가 아닐까 싶어요. 라이언과 고양이를 다 좋아하는 저같은 덕후에게 딱 맞는 콘텐츠. ㅎㅎㅎㅎ. 모나미와 콜라보한 라이언 더 라이언처럼 이거도 다양한 굿즈 만들어 줬으면 좋겠습니다. 예고 이미지는 보니 리빙템 스멜이 좀 나긴 하는데, 굿즈 나왔으면 좋겠네요. 

 

요런거, 나와야 합니다. 프라이팬도 좋고, 앞치마도 좋고... 테팔X춘식이는 집순이 가즈아! ㅎㅎㅎㅎ. (사진출처:인스타그램 ryan.seoul.icon계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