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X프릳츠 콜라보 굿즈 겟!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라이언X프릳츠 콜라보 굿즈 겟!

728x90
반응형

역시 예상대로 카카오프렌즈샵에 정식으로 런칭을 했습니다. 라이언X프릳츠 콜라보 굿즈요. 예에! 다시 한번 느끼지만 카카오 메이커스는 덕심을 알아보는 테스트 필드라는... 카카오 열일 대환영. ㅎㅎㅎㅎ. 온라인 카카오프렌즈샵에도 굿즈를 팔지만 실물을 빨리 영접하고 싶은 마음에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로 달려갑니다.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문을 열면 바로 앞에 콜라보 존이 뙇!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앞에 라이언X프릳츠 콜라보 존이 딱하고 나옵니다. 아! 이리 보고 저리보고 열 번 보고 백번 봐도 진짜 세상 귀여움. 안경 쓰고 손으로 밀어서 볼빵빵 만들고 커피 한잔 마시는 라이언. 이거 어떻게 그냥 지나치나구요. 솔직히 프릳츠 물개도 귀여운데 거기에 세상 귀여운 라이언을 붙이니 이거 뭐 굿즈계의 사기캐 수준. 굿즈 종류를 스윽 보니 확실히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팔았던 것보다 종류가 늘었네요. 공식 런칭 하면서 머그, 레트로 유리잔, 나전칠기 폰그립 이렇게 3가지 굿즈가 추가되었습니다. 

 

레트로 유리잔을 겟!

온라인 샵에서 봤을때 레트로 유리잔으로 살짝 맘이 기울었는데, 실물로 보니 역시 귀여워서 바로 겟 하였습니다. 라이언과 물개가 꽁냥꽁냥 하는 모습 진짜 넘나 귀엽습니다. 역시 카카오, 덕심을 아는 분들. 박스 퀄리티 진짜 쌍엄지 드립니다. 상단과 측면에 각각 다른 이미지를 넣어서 박스조차 리미티드행. 그리고 컵 뒷부분 이미지(물개-라이언-물개)도 아주아주 귀엽습니다. 그리고 유리 제품은 역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사는 게 좋은 것 같아요. 계산을 할 때 꺼내서 굿즈를 확인할 수 있어서요. 

 

딸기우유(앞)-딸기우유(뒤)-초코우유-커피.

샀으니 한 번 담아 봐야죠. 딸기우유-초코우유-커피를 각각 담아 보았습니다. 원래는 흰 우유도 같이 샀는데, 딸기우유가 넘나 하양하양해서 패스. 여러분 바나나우유만 그런 게 아니라 딸기우유도 하얀 것이었던 겁니다. ㅎㅎㅎㅎ. 확실히 흰 음료를 담아야 라이언과 물개가 같이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음료의 색이 진해 질수록 점점 물개의 얼굴이 사라짐. 아무튼 아주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물론 우유나 커피보다 다른 용도로 많이 사용할 것 같지만요. ㅎㅎㅎㅎ. 

 

역시 홍대를 갔으면 팩토리스토어도 가야죠. 프로도 힘내라 쨔샤!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 갔으면 당연히 팩토리 스토어도 한번 구경 해야죠. ㅎㅎㅎㅎ. 온라인도 그렇고 오프라인 샵도 그렇고 단종되어서 포레스트머그 어디서 사나 했는데 팩토리 스토어에 있네요. 망설임 없이 겟또! 지금 포레스트 그랜드 머그(오렌지)를 이미 쓰고 있어서 짝을 맞추고 싶어서 그렇게 찾아 헤맸는데 여기 있었구나 이 녀석. 포레스트 그랜드 머그(그린)로 짝 맞추기 완성. 그리고 여러 아이템을 구경하던 중에, 프로도... 스티커를 모아둔 매대에 다른 건 다들 몇 개 안 남았는데 프로도만 수북이 쌓여 있는 걸 봐버렸습니다. 아! 프로도. 응원하고 싶은 맘에 프로도 스티커도 겟. 프로도 힘내라 짜샤. 그리고 틴메모지 러블리 라이언도 하나. 이미 틴케이스에서 끝나버린 굿즈라, 고민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할인. 사야죠, 바로 사야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