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 X BABY-G(라이언 X 지샥)과 콜라보 소식들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RYAN X BABY-G(라이언 X 지샥)과 콜라보 소식들

728x90
반응형

카카오가 또? 이거 진짜 두근두근 한 콜라보입니다, 일단 광고부터 살짝 보시죠. 

 

와! 광고 스토리텔링 뭔일인가요? 웰메이드다 진짜. 코로나19 시의성도 딱 맞고.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광고라고 했지만 이거 그냥 컷툰 급 퀄리티. ㅎㅎㅎㅎ. 하긴 요즘 카카오프렌즈샵은 그냥 컷툰 작가가 운영하는 SNS 보는 느낌으로 접속합니다. 물론 덕질을 위함이기도 하지만요. ㅎㅎㅎㅎ. 카카오프렌즈와 니니즈로 어찌나 다들 스토리를 잘 짜시는지. 역시나 덕후의 마음을 아는 착한 기업 카카오. 아무튼 이번엔 카카오프렌즈와 지샥의 협업입니다. 마지막 컷을 보면 공개는 아마도 2월 25일 이겠죠? 

 

카카오 프렌즈 인스타그램 게정을 통해 살쩍 공개된 실물 티저. 라이언 얼굴이... 나를 가지세요. ㅎㅎㅎㅎ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

카카오 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계정에 살짝 공개된 실물 티저는 이렇습니다. 라이언 얼굴이... 으어 이거 진짜... RYAN X BABY-G 콜라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25일에 공개되면 상세한 소식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store.kakaofriends.com/kr/feed/664

 

라이언

ㄱ나니? 코로나 이전의 시간들 🕰

store.kakaofriends.com

 

그리고 달달한 콜라보 2개 더. 케스천초콜릿과 풍년제과 카카오프렌즈 초코파이 세트입니다. 물론, 발렌타인 데이는 이미 지나버렸지만 그래도 3월엔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니까요. 사서 내동실에 쟁겨 두고 있다가 "오다 주웠다!" 하면서 툭 던지는 츤츤미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달달한 디저트 먹는 데는 시기가 상관이 없으니까요. ㅎㅎㅎㅎ. 

 

퀘스천초콜렛(위), 풍년제과 카카오프렌즈 초코파이세트(아래)입니다. 퀘스천 초콜렛 그림 진짜... 어째 먹으라는 건지. ㅎㅎㅎ. (사진출처:카카오메이커스)

둘 다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현재 판매 중이구요. 주문 종료는 2일 남았으니 언능언능 서둘러서 주문을... 저는 일단 풍년제과 카카오프렌즈 초코파이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장관님이 풍년제과 초코파이를 좋아하거든요. 간만에 장관님도 만족하실 굿즈가 나온 셈입니다. ㅎㅎㅎㅎ. 퀘스천 초콜릿도 결국 주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ㅎ. 두 상품을 주문하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그리고 혹시 의심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봐 말씀드리면 자발적인 영업입니다. 라이언 덕후거든요. ㅎㅎㅎㅎ. 카카오에서 뭐 받는 거 1도 없어요. ㅎㅎㅎㅎ.

makers.kakao.com/items/100013148?Display=ITEM100013148&f=copy_share_100013148

 

서로를 알아가는 "퀘스천 초콜릿"

라이언과 달콤한 Q&A

makers.kakao.com

makers.kakao.com/items/100013117?Display=ITEM100013117&f=copy_share_100013117

 

PNB프렌즈초코파이세트

초코파이가 풍년일세

makers.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