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 X BABY-G(라이언 X 지샥) 콜라보 오픈!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RYAN X BABY-G(라이언 X 지샥) 콜라보 오픈!

728x90
반응형

며칠 전 정말 귀염귀염하고 시의적절한(코로나19 이슈까지 담은 웰메이드) 광고로 콜라보를 예고했던, RYAN X BABY-G(라이언 X 지샥)가 드뎌 오픈! 두둥! 예상했지만 더더 귀여운 모습으로 나와버려서 이거 지름신이 오고 있는 것 같지만 장관님의 칼 같은 디펜스에 당하고 말 것입니다. ㅠ.ㅠ

 

RYAN X BABY-G의 오픈을 알리는 튜브. 튜브라서 더 와닿는 것 같기도 합니다. 튜브야 이제 예쁜 시계차고 소심하지 않게 당당하게 버스에서 내리렴. 응? 의식의 흐름 무엇?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일단 먼저 콜라보 굿즈를 한번 보시죠. ㅎㅎㅎㅎ. 왠지 밀거래 하면서 "물건은?" 하는 느낌. ㅎㅎㅎㅎ.  

아아! 영롱합니다. 사고싶습니다.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역시 에쁘게 잘 나왔네요. 시계도 시계지만 박스랑 틴케이스 어쩔 겁니까? 아! 저거 틴케이스 진짜 사고 싶다. 따로 팔아도 살 거 같아. ㅎㅎㅎㅎ. 여러 차례 예고에서 봤듯 시계 화면과 외부 프레임에 라이언 얼굴이 큼직하게 뙇 새겨진 디자인입니다. 긴 설명 하지 않아도 그냥 라이언 에디션인 것입니다. 넘나 귀여운데, 개인적으로 손목시계를 그리 잘 차는 편이 아니고, 넘나 애긔애긔한 느낌 같아서... 조카한테 입학 선물로 사주고 틴케이스만 강탈할까 하는 말도 안 되는 계획을 한 번 세워봄. ㅎㅎㅎㅎ.  

 

아아! 틴케이스... 어꺼 어쩔겁미꽈!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예쁜 것은 한 번 더. 아! 진짜 틴케이스 퀄리티 미쳤습니다. 이거 콜라보 아니더라도 나중에 틴케이스만 이런 형태와 디자인으로 한번 출시해 주심이... 덕후는 현기증이 난단 말이에여! 진짜 갖고 싶다 틴케이스. ㅎㅎㅎㅎ. RYAN X BABY-G(라이언 X 지샥)콜라보 굿즈가 궁금하신 분이면 아래 링크로... 

 

store.kakaofriends.com/kr/feed/699

 

튜브

새 시계와 함께 해브어 굿 타임 ⏰

store.kakaofriends.com

 

그리고 오늘 공개된 것 하나더. 이건 굿즈는 아니구요. 콘텐츠입니다. 어제 포스티에서 알려드렸던 '춘식이는 집순이' 컷툰입니다. 일단 오늘 공개된 첫 회 보시죠. 첫 회니까 친절하게 보여드림. 다음회부터는 짤 없음. 인스타그램 라이언 서울 아이콘 가셔서 봐야 할 것임. ㅎㅎㅎㅎ. 

 

캡쳐를 균일하게 못한 보양입니다. 이미지 크기가 제각각. ㅎㅎㅎㅎ. (사진출처:인스타그램 ryan.seoul.icon) 

역시 귀엽군요. 저는 솔직히 춘식이 처음에 등장 했을때 "고양이를 왜 이리 안 예쁘게 그렸지?"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귀여운 고양이의 모습을 잔뜩 보고 살아온 16년 차 집사의 기대치엔 약간 부족한 느낌. 그런데 보면 볼수록 너무나 귀여운 것입니다. 춘식이. 이름도 은근히 적절한 것 같고요. ㅎㅎㅎㅎ. 아무튼 앞으로 라이언과 춘식이와 어떤 케미를 만들어 갈지 지켜 보자구요. 춘식이는 집순이 컷툰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www.instagram.com/ryan.seoul.icon/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