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샌드위치 메이커, 드디어 겟!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라이언 샌드위치 메이커, 드디어 겟!

728x90
반응형

라이언 샌드위치 메이커는 진짜 오래전부터 갖고 싶었던 아이템입니다. 덕심을 채우면서도 정말 실용성 있는 굿즈이니 말이죠. 파니니를 만들 수 있는 샌드위치 메이커를 예전부터 하나 갖고 싶었는데, 라이언이라니 이건 당연히 사야지요. 그런데 결국 장관님 결재가 나질 않아서 미뤄두고 미뤄두고 미뤄두다가 드디어 이번에 겟. 장관님을 모시고 강원도로 1박 2일 급 여행을 다녀오는 길에 가평휴게소를 들렀지요. 강원도를 다녀오는 길에 가평휴게소를 들르는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카카오프렌즈샵 방문. 여러분 가평휴게소의 명물은 호두과자도 소떡소떡도 아닙니다. 카카오프렌즈샵입니다. ㅋㅋㅋㅋㅋ. 암튼 여행기간 동안 열심히 운전을 한 게 안쓰러웠는지, 장관님께서 통 크게 라이언 샌드위치 메이커 구매를 승인하심! 

 

아! 귀엽습니다 역시 라이언. ㅎㅎㅎㅎ. (내돈내산, 내꺼내찍)

가평 휴게소에서 어찌나 기쁘던지 라이언 샌드위치 메이커들고 둠칫 둠칫 할 뻔했음. ㅋㅋㅋㅋㅋ. 집에 와서 바로 언박싱을 하고 포토박스를 열어서 열심히 인증샷을 찍어 봅니다. 흰 바탕, 검은 바탕 이래저래 다 찍어보고 결국 이 2컷을 메인으로 선정. 그런데도 100% 맘에 들진 않아서 다음 촬영 땐 어찌할지 고민 중. 그래도 어떡하면 라이언의 실물 귀여움을 제대로 담아낼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을 하며 점점 발전하고 있음. 똥 손에서 시작해서 많이 올라왔다. ㅋㅋㅋㅋㅋ. 

 

내부도 역시 귀엽네요. (내돈내산, 내꺼내찍)

내부도 한 번 찍어 봅니다. 솔직히 라이언 샌드위치 메이커에서 포인트는 이 부분이죠.  빵에 귀여운 라이언을 얼굴을 치이이익~~ 하며 새기는 부분. 위아래로 딱 맞게 엄청 귀여워요. 귀여우면서도 실용적인 자태. ㅎㅎㅎㅎ. 

 

첫 샌드위치를 구워봅니다. (내돈내산, 내꺼내찍)

언박싱을 마쳤으니 바로 구워봐야죠. ㅎㅎㅎㅎ. 빵틀이 정사각형 모형의 식빵(저는 파바에서 산 후레쉬 식빵을 썼습니다)을 넣으면 딱 맞아요. 식빵 사이즈를 대략 재보니 11.5cmX11.5cm 정도 되더라구요. 이 정도 사이즈의 정사각형 모형 식빵이면 무리 없이 딱 맞을 것 같습니다. 손잡이 쪽에 걸림 레버가 3단으로 되어 있는데요, 빵과 빵 사이에 내용물을 그렇게 많이 넣지 않는다면 끝까지 잡아당겨서 채우세요. 저도 처음엔 터지지 않나 싶은 맘에 쫄아서 3단에 걸었는데 라이언 얼굴이 선명하게 안 찍힘. ㅋㅋㅋㅋㅋㅋ. 쫄지말고 끝까지 잡아당겨서 1단에 채우세요. 그래야 저 사진처럼 라이언 얼굴이 선명하게 나옵니다. 그게 라이언 샌드위치 메이커의 포인트니까요. 암튼 이렇게 오랜 기간 갖고 싶었던 라이언 토스트 메이커 겟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