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 정리의 날! (feat-버리지 못하는 남자)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굿즈 정리의 날! (feat-버리지 못하는 남자)

728x90
반응형

극단적인 라이언 덕후이다 보니 라이언과 관련한 모든 걸 잘 버리지 못합니다. 호더스는 아닙니다. ㅎㅎㅎㅎ. 아무튼 라이언이 새겨진 것이라면 박스, 라벨, 병뚜껑 등등 보통의 시선이라면 재활용 함으로 보내져야 할 것들을 굿즈처럼 오려내고 모아서 보관합니다. 업사이클링 굿즈. ㅎㅎㅎㅎ. 그렇게 모으다 보니 여기저기 조각처럼 흩어져 있어서(모르는 사람이 보면 버려야 할 것들 ㅎㅎㅎ) 정리 작업을 해줘야 합니다. 

 

업사이클링 굿즈 정리중. ㅎㅎㅎㅎ.

카스X치즈볼라이언 박스, 밀키스X카카오프렌즈 콜라보 라벨, 조지아커피X카카오프렌즈 콜라보 병뚜껑(이거 진짜 웰메이드), 농협X라이언 콜라보 체크카드 안내서 등등등 모든 게 저에겐 다 굿즈. 그래서 그걸 깔끔하게 모아두려고 정리를 합니다.  지난번에 카카오프렌즈 팩토리 스토어에서 샀던 지퍼백 세트를 이렇게 유용하게 씁니다. 장관님은 이걸 어디에 쓰냐고 뭐라 했지만, 이렇게 쓰지요. ㅎㅎㅎㅎ. 역시 라이언이 그려진 지퍼백에 넣어야 뭔가 오리지널리티 같고 그렇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못 버리고 모르게 되는 카카오프렌즈샵 온라인 스토어 반품 신청서. 진짜 사악합니다. 반품 신청서를 이렇게 만들면 어째 하라는 건지? ㅎㅎㅎㅎ. 

 

굿즈를 사며 안버린 박스를 이렇게 유용하게 씁니다. ㅎㅎㅎㅎ. 

지퍼백에 종류별로 담은 것을 라이언 라면기와 토스터 메이커에 잘 담아서 무지상자에 쏘옥 넣어줍니다. 샌드위치 메이커는 박스가 세로로 긴 형태라 진라면X라이언 콜라보 젓가락 박스를 넣어주기 딱 좋습니다. ㅎㅎㅎㅎ. 라면기, 샌드위치 메이커 집에서 자리만 차지한다고 천덕꾸러기 신세였는데, 이렇게 유용하게 쓰네요. 

 

비우고 정리를 했으니 또 채워야 겠지요. ㅎㅎㅎㅎ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비우고 정리를 했으니 당연히 채워쟈 겠죠. 사실 굿즈 정리는 훼이크고 이 정보를 알려주고 싶어서. ㅎㅎㅎㅎ. 카카오프렌즈샵 온라인 스토어에서 2월 세일 판매를 시작합니다. 최대 50% 까지 할인을 하니 당연히 사야죠. 안사면 손해. 좋은 물건 많습니다. 어여 고고. 

 

store.kakaofriends.com/kr/promotions/promotion/499

 

카카오프렌즈 - 2월 세일템

공식 온라인스토어

store.kakaofriends.com

 

역시 예쁩니다.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저는 문구류를 좋아라해서 이렇게 구매를... ㅎㅎㅎㅎ. 전주감래 에디션 전통주 술병, 잔 세트를 사고 싶었지만 장관님 허가가 절대 떨어지지 않아서 나름 실용성 있는 문구류로 선회합니다. 정말 다양하고 귀여운 물건이 높은 할인율로 나와 있으니 다들 품절되기 전에 빨리 겟 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