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대비하는 리빙 굿즈, 라이언 인덕션-빙수기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여름을 대비하는 리빙 굿즈, 라이언 인덕션-빙수기

728x90
반응형

여름이 가기 전 놓치면 안 될 굿즈가 있죠. 선풍기부터 시작해서 여름을 잔뜩 겨냥한 굿즈들. 귀염 귀염 하면서도 여름에 딱 맞는 굿즈. 오늘 소개할 굿즈는 여름 대비 리빙 굿즈입니다. 여름에 더위를 피하며 시원하고 맛난 것을 먹을 수 있는 리빙 굿즈. 

 

역시 여름은 빙수죠.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여름은 역시 빙수의 계절이죠. 특히 올해는 짧았던 장마가 물러가고 폭염기간 그만큼 길어 진다고 하니 시원하고 맛있는 빙수 많이 먹어 둬야 합니다. 핫 플레이스에서 줄 서서 먹는 빙수도 좋지만 집에서 대충 재료 내 맘대로 넣고 만들어서 에어컨 바람 쐬면서 먹으면 그곳이 천국인 겁니다. ㅎㅎㅎㅎ. 그러려면 뭐가 있어야겠어요? 당연히 빙수기죠. 그래서 준비했죠. 라이언 수동 비수기. 역시 카카오 칭찬해. 튜브가 얼음 갈갈하는 모습 너무 귀엽습니다. 

 

라이언 수동 빙수기.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에어컨 바람과 라이언 수동 빙수기만 있으면 어디든 갈수 있어! ㅎㅎㅎㅎ. 이 빙수 저 빙수 많이 먹어봐도 역시 집에서 내 맘대로 만들어 먹는 빙수가 최곱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빙수 정통파라서 얼음, 팥, 떡, 연유로만 이뤄진 스타일을 격하게 좋아합니다. 그럼 당연히 집에서 만드는 게 최고죠. 망고 밍수 노노해! (물론 좋아하시는 분들 취향 존중해 드립니다 ㅎㅎㅎㅎ) 특히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현재 4단계 거리두기를 하고 있으므로 올해 여름은 아무래도 집콕 빙수의 시절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요. 그럼 당연히 라이언 수동 빙수기 사야죠. 라이언의 귀여움은 집콕하면 생긴 약간의 우울한 마음도 다 위로해 줍니다. 

 

라이언 수동 빙수기의 구조.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라이언 수동 빙수기는 크세 상판(머리부분) 하판(몸체 부분)으로 구분됩니다. 상판을 분리하면 얼음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요, 그 속에 전용 제빙 그릇으로 얼린 얼음을 넣고 다시 상판을 닫고 레버를 돌려 갈갈갈 해주면 라이언 배 부분에 얼음이 좌르륵 떨어지는 구조. 구조는 간단합니다. 비슷한 제품이 이미 많기도 하고요. 하지면 역시 라이언이란 점이 메리트 겠죠. 귀염귀염 하게 얼음을 갈아주는 것 같은 빙수 친구. ㅎㅎㅎㅎ. 라이언 수동 빙수기를 겟 하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kr/products/7948

 

수동 빙수기_라이언

수동 빙수기_라이언 :: 카카오 프렌즈샵

store.kakaofriends.com

 

여름엔 인덕션이죠. 응?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두번째로 소개할 굿즈는 라이언 인덕션입니다.  가뜩이나 더운데 여름에 무슨 인덕션이냐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인덕션을 여름에 반드시 필요한 리빙 굿즈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가스레인지 성애자인데요, 다 좋지만 하나 여름에 더위에 엄청 취약한 게 가스레인지입니다. 화력을 위해 포기하고 살지만 여름만 되면 인덕션을 괜히 쳐다보게 됩니다. 그리고 샤부샤부 같은 음식을 먹을 때 식탁 위에 휴대용 가스레인지냐 인덕션이냐에 따라 온도 자체가 달라집니다. 거기에 라이언이라면 당연히 사야 합니다. ㅎㅎㅎㅎ. 

 

라이언 인덕션.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라이언 인덕션은 귀엽고도 깔끔하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물론 라이언은 너무 귀엽지만 가끔 주방환경과 어울리지 않게 좀 튀는 굿즈가 있거든요. 그런데 라이언 인덕션은 깔금하게 인테리어 한 주방 환경과도 너무 잘 맞아서 얼핏 보면 라이언 굿즈가 아닌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드디어 리빙에도 눈을 뜨는구나 카카오 칭찬해! ㅎㅎㅎㅎ. 너무 튀지 않아서 덕심이 아니라도 한번 탐내볼 굿즈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레버로 온도조절이 가능한 라이언 인덕션.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인덕션은 중앙에 달린 레버로 다양한 기능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인덕션을 불편해하는 이유는요 화력도 화력이지만 모든 기능 버튼을 터치 방식으로 만들어서 직관적이지 않고 반응속도도 조금 느리다는 점이에요. 물론 요즘 같은 시대에 이런 이야기 하면 꼰대 소리 듣기 딱 좋겠지만... ㅎㅎㅎㅎ. 암튼 그런 부분이 인덕션의 불편한 점이었죠. 라이언 인덕션은 그런 불편함을 레버로 해결했습니다. 터치도 좋지만 물리적인 버튼이 있으면 직관적으로 쓸 수 있으면서도 터치의 장점도 동시에 극대화할 수 있으니까요. 터치 페널에 있는 버튼으로 전원을 켜고 모드 열량(번개 아이콘), 온도(온도계 아이콘), 타이머(시계 아이콘)를 설정할 수 있고요 레버를 통해서 컨트롤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온도는 60˚C에서 240˚C까지 10단계로 설정이 가능하구요, 최대 180분까지 시간 예약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냄비나 팬은 최소 12cm부터 최대 26cm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 보호 모드, 용기 감지 기능, 과열 방지 기능 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인덕션 상판은 세라믹 글라스로 제작되어 물이 스며들지도 않고 청소하기에도 간편하지만 유리 표면에 손상을 줄 수 있는 날카로운 청소 도구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라이언 인덕션을 구매하시려면 아래 링크로... 
https://store.kakaofriends.com/kr/products/7922

 

[온라인 전용] 1구 인덕션_라이언

[온라인 전용] 1구 인덕션_라이언 :: 카카오 프렌즈샵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