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8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8월 배경화면 메인테마.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카카오프렌즈 8월 배경화면이 공개됐습니다. 아직 8월이 되려면 좀 남았지만... 7월은 진짜 31일이 토요일이라 완전히 꽉 찬 느낌입니다. ㅎㅎㅎㅎ. 아무튼 8월 배경화면이 공개됐고요, 이렇게 한 발 빠르게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정말 기다렸던 테마이기 때문입니다. 올해 초에 다이어리와 탁상용 달력을 보며 와! 이건 진짜 최고다 라고 생각한 게 8월 테마입니다. 더운 날 옥탑 평상에서 친구들과 맥주 한잔. 최고의 로망 아닙니까? ㅎㅎㅎㅎ. 그래서 오매불망 기다렸던 테마가 8월입니다. 역시 너무 귀여워요. 8월에 딱 맞기도 하고요. 연초에 다이어리 정리를 하면서 8월쯤이면 코로나19 좀 사그라 들어서 이렇게 맥주 한잔 했으며 좋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4차 대유행이라니... ㅠ.ㅠ 암튼 마음으로나마 맥주를 즐기며 집콕으로 코로나19를 이겨냅시다. 

 

PC용 달력 배경화면.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PC 화면도 달력 배경화면으로 당연히 바꿔 줘야죠. 그래야 달이 시작된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은근 달력 역할도 잘 해내는 PC 배경화면. 벌써 8월 이라니... 진짜 시간 빠르게 갑니다. 8월이면 정말 이미지처럼 맥주 한잔 시원하게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코로나19 무섭네요. ㅠ.ㅠ 암튼 그래도 오늘은 집에서 올림픽 보면서 한 모금하는 걸로 해요. 여름이고 불금이니까요. ㅎㅎㅎㅎ. 

 

역시 일관성 있는 카카오 유니버스. 

역시 카카오 유니버스는 일관성이 있죠. ㅎㅎㅎㅎ. 탁상 달력과 다이어리에도 같은 이미지가 뙇! 카카오 굿즈는 이런 맛에 세트로 사줘야 합니다. 응? ㅎㅎㅎㅎ. 다이어리는 집에 있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역시 같은 이미지가 딱 자리하고 있습니다. 진짜 카카오 굿즈 사업 잘한다! ㅎㅎㅎㅎ. 

 

밀어내느냐 아니면 버티냐? ㅎㅎㅎㅎ.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이번 달 역시 밀어내기냐 버티기야 폰 배경화면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케첩 라이언이 장기집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서요 한번 힘을 내줘야 하는데... 라이언과 맥주 빨로 한번. ㅎㅎㅎㅎ. 그런데 역시 폰 케이스를 아직 라이언X오뚜기 콜라보 굿즈로 쓰고 있기 때문에 고민입니다. 넘나 기다렸던 테마라서요. 진짜 이번 달은 박빙의 대결이 될 것 같습니다. 밀어내기와 버티기 과연 결과는? 8월 말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암튼 8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을 다운 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en/brand/wallpaper202108

 

KAKAO FRIENDS

ONLINE SHOPPING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