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했어 오늘도! 카카오프렌즈 꾹꾹이 경량 마사지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수고했어 오늘도! 카카오프렌즈 꾹꾹이 경량 마사지건

728x90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꾹꾹이 경량 마사지건. (사진출처:위드샵)

사무실 책상에 앉아서 일을 하다 보면 목을 물론이고 여기저기 다 뻐근하죠. 퇴근 시간이 되면 옥상달빛의 "수고했어 오늘도~~"노래가 절로 나옵니다. 그럴 때 쑤시는 곳을 꾹꾹 눌러줄 마사지 건 하나 있으면 정말 좋습니다. 퇴근 전에 가볍게 5~10분 윙윙. ㅎㅎㅎㅎ. 거기에 라이언이 있다면 뭐 구매욕구 뿜뿜. 

 

사무실에 이런거 하나 쯤 다 있잖아요? ㅎㅎㅎㅎ. (사진출처:위드샵)

누나 사무실에 카카오프렌즈 꾹꾹이 경량 무선 마사지건 하나쯤은 다 있는 거잖아요? ㅎㅎㅎㅎ. 진짜 일하다가 뻐근할 때 이런 거 한 책상에 있으면 최고입니다. 잠시 쉬면서 목에 드드드드득. 팔에 드드드드득. 종아리에 드드드드득. 얼마나 시원하겠어요. 그리고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라이언 굿즈라는 거. ㅎㅎㅎㅎ.  카카오프렌즈 꾹꾹이 경량 무선 마사지 건 특징을 간략하게 알려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4종 마사지 헤드-라운드헤드(캐릭터 맞춤 피규어), 플랫헤드, U형 헤드, 스파이럴 헤드
2) 맞춤형 4단계 모드-1단계 2,600rpm, 2단계 4,000rpm, 3단계 5,400rpm, 4단계 6,600rpm
4) BLDC 브러쉬리스 모터 탑재-소음이 작고, 내구성, 에너지 효율 높음
5) 사용이 편리한 무게와 그립감-15cm X 13cm 크기와  550g 초경량 무게

 

 

라이언, 어피치, 춘식이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셋다 귀엽. (사진출처:위드샵) 

카카오프렌즈 꾹꾹이 경량 무선 마사지 건은 라이언, 어피치, 춘식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역시 춘식이 요즘 핫하네요. 꾹꾹이로 네이밍을 한 걸 보면 춘식이가 주인공 인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내 맘속에 언제나 주인공은 라이언. ㅎㅎㅎㅎ. 기본형 라운드 헤드가 각각 캐릭터 맞춤형 이라 그런 디테일도 귀엽습니다. 라이언은 사자발, 춘식이는 고양이 발, 어피치는 역시 귀염뽀작 뒤태. ㅎㅎㅎㅎ.

카카오프렌즈 꾹꾹이 경량 무선 마사지 건은 BLDC 브러쉬리스 모터를 사용해 소음이 작고, 내구성이 좋고, 에너지 효율이 높은게 장점입니다. 그리고 맛사지 모드를 총 4단계(1단계 2,600rpm, 2단계 4,000rpm, 3단계 5,400rpm, 4단계 6,600rpm)로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빡센걸 월할 땐 4단계 매운맛, 부드러운게 필요할 땐 1단계 순한맛으로. ㅎㅎㅎㅎㅎ.

 

카카오프렌즈 꾹꾹이 경량 무선 마사지건 구성품과 하드케이스. (사진출처:위드샵)

카카오프렌즈 꾹꾹이 경량 무선 마사지건은 4가지 헤드(라운드 헤드, 플랫헤드, U형 헤드, 스파이럴 헤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운드 헤드(캐릭터별 맞춤)는 등근육처럼 넓은 부위에, 플랫헤드는 전신 어느 부위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U형 헤드는 종아리 발목 같은 곳, 그리고 스파이럴 헤드는 손, 발 같은 좁은 부위를 마사지할 때 사용합니다.  그리고 하드케이스도 기본 제공이라 다양한 구성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꾹꾹이 경량 무선 마사지 건을 사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widshop.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597&cate_no=1&display_group=7 

 

카카오프렌즈 꾹꾹이 경량 무선 마사지건

카카오프렌즈, 자이언트펭tv, BTS, 벤츠 등 라이선스 운영사

widshop.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