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근 라이언과 조교 춘식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복근 라이언과 조교 춘식이!

728x90
반응형

복근 라이언과 조교 춘식이!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역시 스토리는 곧 굿즈가 되죠. 특히 카카오는 그걸 정말 잘 해내는 곳이고요. 굿즈로 가는 길목에서 스토리로 어찌나 빌드업을 잘 해내는지. 이러니 덕후들이 지갑을 안열 수가 있겠나고요. 복근라 스토리텔링을 시작했을 때 이미 직감했지만 역시 굿즈로 가기 위한 스토리 빌드업. 그래도 이 정도 성의를 보인다면 덕후들은 언제나 두 손 들어 환영입니다. ㅎㅎㅎㅎ. 

 

복근라 첫 회. 사실상 우리의 이야기. ㅎㅎㅎㅎ.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집콕과 재택근무로 인한 확찐자! 라이언의 이야기 이면서 동시에 우리의 이야기입니다. ㅎㅎㅎㅎㅎ. 확진자가 되지 않기 위해 집안에서 조용히 있었더니 확찐자가 되었더라. 특히 막컷 후드티는 넘나 공감되는 우리의 이야기인 것입니다. 작년엔 잘  맞아서 샀는데 왜 숨쉬기가 힘든 거니? ㅎㅎㅎㅎㅎ. 원래는 더 길게 있지만 그래도 상도의가 있으니 스토리를 알 수 있을 정도만 4컷으로 압축해 보여드립니다. 풀 스토리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store.kakaofriends.com/kr/feed/1033  

 

라이언

라이언, 몸짱에 도전하다 feat. 교관 춘식이

store.kakaofriends.com

 

지옥의 훈련 시작! 근데 왜?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자혹한 춘식 교관. 지옥의 훈련을 시작합니다. 근데 춘식아 스트레칭부터 넘나 빡신것 아니니? 고양이 기준으로 프로그램을 짰어. ㅎㅎㅎㅎㅎ. 라이언은 힘들어서 쓰러질 정도로 빡센데 왜 배가 그대로인 것인가? 왜? 

 

역시 식단이쥬! 그리고 운동도 병행 해야쥬.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역시 식단이쥬! 그리고 운동도 병행 해야쥬. ㅎㅎㅎㅎㅎ. 역시 식단인 것입니다. 다이어트의 키는 식단. 저도 해봐서 잘 압니다. 식단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솔직히 식단이 8할. ㅎㅎㅎㅎㅎ. 하지만 라이언은 살만 뺄 것이 아니므로 운동도 빡세게 합니다. 복근을 만들어야 하니까요. 괜히 복근라가 아니죠. 일어나 하체하러 가야지! ㅎㅎㅎㅎㅎ. 전설의 밈이 여기서 또. 암튼 라이언은 식단과 운동을 엄철 열심히 합니다,  그 결과는? 

 

미션 컴플릿! ㅎㅎㅎㅎ.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그 결과는? 두둥. 미션 컴플릿. 선명하게 새겨진 복근. ㅎㅎㅎㅎㅎ. 춘식이가 펜으로 새겼다 설 등 여러 음모론이 난무하고 있지만, 그래도 王자가 선명하게 새겨졌음. ㅎㅎㅎㅎㅎ. 그럼 됐지 뭐. 이렇게 복근라 PT 끝. 역시 이렇게 한 껏 빌드업을 했으니 굿즈가 나오는 건 당연한 일이겠죠. 라이언 몸과 로프로 연결된 타이어와 춘식이도 완전 귀엽습니다. 그럼 복근 라이언과 조교 춘식이 굿즈를 겟 하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store.kakaofriends.com/kr/products/7822

 

[예약배송] 복근 라이언과 조교 춘식이

[예약배송] 복근 라이언과 조교 춘식이 :: 카카오 프렌즈샵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