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카카오 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5월 카카오 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5월 배경화면 입니다. 역시 가정의 달 답게 선물박스 컨셉.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5월이 되었으니 당연히 배경화면을 바꿔야겠지요... 매달 첫 출근날 하는 일. 이번 달도 당연히 첫 출근에 합니다. 이번 달은 주말부터 시작이라 왠지 한 발 늦은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오늘은 첫 출근이니. 일단 PC부터 바로 바꿔줍니다. 날짜가 찍힌 배경으로 바꿔야 달이 바뀐 게 실감 나니까요. ㅎㅎㅎㅎ. 역시 매번 고민이 되는 폰 배경 화면. 지난달(4월) 배경화면이 몇 달 쓴 것을 밀어내고 자리를 차지 햇는데, 이번 달은 어떨까요? 그건 잠시 후에... 

 

역시 PC용 달력 배경화면은 무조건 바꿔줘야 합니다.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역시 출근과 종시에 PC배경화면은 바로 바꿔줘야 합니다. 그래야 달이 바뀐 느낌도 들고, 날짜를 은근 확인 하기 편한 실질적인 목적도 있으니까요. 탁상달력과 일력이 있지만 역시 첫 번째로 보게 되는 건 PC 화면 달력입니다. PC 화면 달력을 1차로 보고 구체적인 일정이 생각나면 탁상 달력에 간단하게 메모해 두니까요.  일력은 그냥 사실상 관상용이자 아이콘이죠. ㅎㅎㅎㅎ. 지난달 까진 일력 베스트를 몇 컷 선정했지만 이전 달부터는 그만하려고 합니다. 아무리 봐도 너무 예쁜 컷이 많아서 고르기가 너무 힘이 듭니다. 덕후곤란. ㅎㅎㅎㅎㅎ. 

 

폰 배경 화면은 과연? ㅎㅎㅎㅎ.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지난달 귀여워서 마치 장기 집권 할 것처럼 바꾼 폰 배경화면은 열흘 천하로 막을 내렸습니다. ㅎㅎㅎㅎㅎ. 미안하다 4월아. 라이언X오뚜기 콜라보의  영향이 너무 강력크해서 바꿀 수밖에 없었다는... 라이언X오뚜기 콜라보 굿즈인(콜라보 이야기는 나중에 포스팅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폰 케이스를 샀는데요 암만 봐도 배경화면을 같은 컨셉으로 바꿔야 찰떡일 것 같아서. 그리고 객관적으로 봐도 넘나 귀엽습니다. 케첩 라이언. 일단 토마토 짜는 라이언(사진 중간)으로 해둔 상태입니다. 상황에 따라 토마토 라이언도 돌려 가면서 아마도 여름까지 롱런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5월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 링크로...

store.kakaofriends.com/kr/feed/1246

 

무지

선물같은 5월 프렌즈 배경화면

store.kakaofriends.com

5월에도 어김없이 세일을 합니다.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그리고 소식 한가다 더 알려 드리자면면 5월에도 역시 어김없이 세일을 진행합니다. 5월 맞이 세일템 대방출. 4월에 하고 남은 재고 5월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해서 진행합니다. 매달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하는 방식의 세일 정말 바람직합니다. 역시 카카오, 덕후하길 잘했다 진짜. ㅎㅎㅎㅎㅎ. 이번 달은 역시 여름으로 슬슬 넘어가는 게 느껴집니다. 마린카카오와 비치펍 라인업이 대거 투입됐습니다. 넘나 사고 싶었는데 가격의 압박 때문에 망설였던 덕후들 망설일 이유 없겠죠? 5월 세일템 겟하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store.kakaofriends.com/kr/promotions/promotion/517

 

카카오프렌즈 - 감사의 달 5월, 선물 같은 세일

공식 온라인스토어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