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라이언 미니베이커, 이건 못 참지!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리틀라이언 미니베이커, 이건 못 참지!

728x90
반응형

라이언과 춘식이가 제안하는 집콕 베이킹.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집콕에 지쳐 뭔가 새로운 걸 하면서 기분 전환하고 싶은데 딱히 손재주가 없다 싶으신 분들, 리틀라이언 미니베이커가 있습니다. 홈베이킹 초짜도 너무 쉽게 빵을 구워낼 수 있는 마법의 굿즈 리틀라이언 미니베이커. 팬케이크 믹스를 레시피 대로 정량의 물을 넣고 휘저을 수만 있으면 됩니다. ㅎㅎㅎㅎ. 프라이팬에 안 예쁘게 굽던(물론 맛은 있음) 시절을 청산하고 리틀라이언 미니베이커로 갑시다. 

 

아! 이걸 어떻게 참나요. ㅠ.ㅠ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리틀라이언 미니베이커는 오븐, 프라이팬, 에어프라이어 등등등이 없어도 간편하게 빵을 만들 수 있는 굿즈입니다. 아주 쉽게 설명하자면 전기로 작동하는 개인용 붕어빵틀 같은 느낌입니다. 와플틀 하고는 뭔가 결이 달라요. 리틀라이언 미니베이커는 넓은 원형으로 구울 수 있어서 약간의 베이킹 기술만 있다면 왠지 안에 밭이나 슈크림을 넣어서 구워도 잘 나올 것 같은 느낌입니다. 물론 아직 시도해 본건 아니라 실패 시 책임 못 짐. ㅎㅎㅎㅎㅎ. 그리고 위아래로 리틀라이언 얼굴이 찍힌 다니요... 이걸 어떻게 참습니까? 

 

요래 요래 리틀라이언 얼굴이 위아래로 뙇!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팬케이크를 구우면 이렇게 리틀라이언 얼굴이 뙇! 찍혀서 나오는데 이걸 어떻게 참아요? 진짜 이건 못 참지. 눈으로 먹고 입으로 먹고 두 번 먹는 팬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굿즈. 다시 한번 말하지만 와플틀하고는 조금은 다른 결입니다. 샌드위치 메이커도 마찬가지고요. 이미 라이언 샌드위치 메이커를 쓰고 있지만 이거 아무래도 장관님에게 결재를 올려야 할 거 같습니다. 전율의 디저트 생산템이 될 거 같네요.  물론 오븐으로 간간이 홈베이킹을 하고 있지만 이건 또 다른 매력이 있으니까요. ㅎㅎㅎㅎ. 지난번 선보인 라이언, 죠르디 샌드위치 메이커와 마찬가지로 이번 리틀라이언 미니베이커 역시 레꼴뜨와 협업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레꼴뜨 뭐 두말하면 입아픈 와플, 샌드위치 메이커류베이킹 및 토스트기의 강자죠. 

 

이렇게 간편하게 구워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반죽을 간단하게 쉐킷 쉐킷해서 예열한 미니베이커에 적당량 쏟아준 뒤 구우면 끝. 이렇게 세상 간단하게 끝난 다니요... ㅎㅎㅎㅎㅎ. 물론 실제로 하면 훨씬 복잡한 공정이 기다리거 있겠죠? 하지만 저는 뭐 이미 홈베이킹을 해본 남좌. 이 정도면 아주 간단하고 좋습니다. 저 나무집게와 트레이도 같이 주면 좋으련만... 안 되겠죠? ㅎㅎㅎㅎㅎ. 집콕 라이프에 지쳐가는 요즘 가볍게 기분 전환하기에 이보다 좋은 굿즈는 없습니다. 리틀라이언 미니베이커를 겟하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고고! 

store.kakaofriends.com/kr/products/7814

 

리틀라이언 미니베이커

리틀라이언 미니베이커 :: 카카오 프렌즈샵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