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4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룰루랄라! 4월 배경화면 느낌 마치 이느낌. 봄 그자체.(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4월이 되었으니 당연히 배경화면을 바꿔야겠지요... 매달 첫 출근날 하는 일. 이번 달도 당연히 첫 출근에 합니다. 역시 PC 배경 화면이 바뀌어야 실감이 납니다.  물론 탁상 달력, 일력에 같은 이미지가 있지만 그래도 PC 모니터를 제일 많이 보니까요.  그리고 매번 고민이 되는 것은 폰 배경 화면입니다. 지금 쓰는 것과 비교해서 어떤 것이 더 귀여운가 라는 것에 대한 결론을 내려야 하니까요. 아직 1월 화면이 귀여워서 쓰는 중이지만 이번달엔 과연 바뀌을까요? 그건 잠시 후에... 

 

3월 배경화면 보다 좀더 봄봄한 느낌입니다.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4월 배경화면은 지난달 보다 좀 더 봄봄한 느낌입니다. 3월은 약간 쌀쌀한 날씨가 조금 남은 듯한 느낌이었다면 4월은 완연한 봄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민들레 홀씨 호호 불어 날리는 리틀 라이언과 어피치. 그리고 홀씨 타고 날고 있는 리틀 제이지. 다들 리틀 캐릭터여서 뭔가 봄 같은 느낌을 더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ㅎㅎㅎㅎ.  

 

역시 항상 일관된 디자인. 이맛에 카카오 덕질하지. ㅎㅎㅎㅎ. 

카카오의 매력이자 장점, 일관성있는 디자인이죠. 이번 달도 어김없이 탁상달력, 일력에 같은 이미지가 적용되어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탁상달력, 일력, 다이어리(이건 사진을 못 찍음 ㅎㅎㅎ.)에 각각 같은 이미지를 적용해서 어떤 것을 들춰봐도 명확히 느낄 수 있는 4월. 이게 카카오의 장점이자 매력이죠. ㅎㅎㅎㅎ. 카카오프렌즈 4월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링크로... 

store.kakaofriends.com/kr/feed/982

 

라이언

4월의 배경화면 봄이 왔어요

store.kakaofriends.com

드디어 4월이가 도장깨기 성공 ㅎㅎㅎㅎ.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드디어 4월이가 도장깨기에 성공. ㅎㅎㅎㅎ. 3개월간 폰을 장식했던 1월 배경화면은 이제 안녕. 물론 여전히 귀엽긴 하지만 4월 배경화면이 너무 계절 공략이라. 물론 라이언이 등장한 것이 제일 크긴 합니다. 그럴 수밖에 없죠 덕후니까요.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