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샵 4월 세일, 득템 고고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카카오프렌즈샵 4월 세일, 득템 고고

728x90
반응형

카카오프렌즈샵 4월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3월에 이어 4월에도 또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행복해라. ㅎㅎㅎㅎ. 4월에 새롭게 추가된 굿즈 라인업은, 얌얌프렌즈 에디션, 트래블 에디션, 런던 에디션입니다. 3월에 진행했던 여러 에디션도 재고가 남은 굿즈는 여전히 세일을 진행 중이니 득템 하러 고고! 사고 싶은 것이 너무 많아서 큰일입니다. ㅎㅎㅎㅎ.

 

역시 봄엔 에코백이죠. ㅎㅎㅎㅎ.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날이 슬슬 따수워 지는 봄엔 역시 에코백이죠. 안 그래도 '에코백 모음전' 포스팅을 한번 하려 했는데... 그건 다음에 상세하게 한번 더 하는 걸로 하고요. 이번엔 4월 세일에 집중. 특히 이번 달 세일엔 에코백이 꽤 많이 리스트업 됐습니다. 얌얌프렌즈 에디션 3종, 트래블 에디션 2종, 런던 에디션 1종. 역시나 등줄기에 땀이 나는 백팩은 잠시만 안녕하는 시기입니다. 봄-여름은요. 봄-여름을 책임져줄 귀염귀염 한 에코백 여기 있습니다. ㅎㅎㅎㅎ. 라인언 덕후지만 파란색 튜브 에코백은 정말 탐나네요. 여름에 저런 에코백 매고 있으면 진짜 시원해 보일 텐데... 아보카도 제이지도 귀엽고요. 하지만 저는 왠지 런던 에디션 근위병 라이언을 사게 될 것 같은 느낌이... 얼마 전에 다른 에코백을 샀지만 "너무 오타쿠 같다!"라는 장관님의 뼈 때리는 한마디. 그 말을 듣고 보니 은근 그런 것 같기도. ㅎㅎㅎㅎ. 하지만 근위병은 근엄하니까.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다구. 이걸 장관님이 보면 안 되는데... ㅎㅎㅎㅎ. 

 

트래블 에디션 입니다.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트래블 에디션도 4월 할인에 리스트업. 코로나19로인해 당장 여권 쓸 일이 없지만 그래도 기분전환을 해볼 순 있으니까요. ㅎㅎㅎㅎ. 그리고 여권 꺼낸김에 예전 여행 추억도 해보고요. 라이언 여권지갑 진짜 넘나 귀엽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미 갖고 있지요. 물론 그땐 이렇게 오래 여행을 못 갈 줄 몰랐지만요. ㅠ.ㅠ 여권지갑 외에도 캐리어 벨트, 캐리어 네임택 등등 트래블 에디션 굿즈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짜잔! 기다리던 런던 에디션이 드디어 옵니다. (사진출처:카카오프렌즈샵)

진자 기다렸던 에디션중에 하나입니다. 런던 에디션은요. 오프라인 샵에 갈 때마다 살까 말까 망설였던 저 런던 2층 버스 폰케이스. 드디어 살 수 있게 됐습니다. 그것도 넘나 착한 가격으로요. 아! 행복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앞서 말했던 근위병 라이언 에코백을 사야죠. 그리고 근위병 라이언 인형도 입고 됐습니다. 당연히 할인가입니다. 모자를 쓰고 벗을 수 있는 구조라 귀여움 두배입니다. ㅎㅎㅎㅎ. 4월 세일 굿즈를 겟하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고고!

store.kakaofriends.com/kr/feed/1050  

 

라이언

많이 기다렸지? 드디어 4월 SALE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