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B 프렌즈 초코파이 세트, 이건 못 참지.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PNB 프렌즈 초코파이 세트, 이건 못 참지.

728x90
반응형

드디어 PNB 프렌즈 초코파이 세트를 겟 하였습니다. 일전에 카카오프렌즈샵 랜선 여행 시리즈로 전주감래 굿즈 할인행사를 진행했을 때 "풍년제과 초코파이 세트도 좀 팔아주지!"라고 생각했는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그걸 해버렸고, 저는 바로 사버림. 덕심을 자극할 줄 아는 카카오와 덕후의 쿵짝! ㅎㅎㅎㅎ. 화이트데이 대용으로 쓰려고 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너무 사리사욕을 채우는 느낌이고 심지어 화이트데이용 상품이 새로 나와버림. ㅎㅎㅎㅎ. 

 

박스 디자인, 상품 구성 모두 합격! 

개봉한 순간 "역시 카카오!"라는 탄성과 쌍업지를 치켜들 수밖에 없었슴돠. 박스에 각인하듯 새겨진 풍년제과 로고와 라이언의 자태를 보십시오. 진자 고퀄 그 자체입니다. 이건 박스 자체만으로도 이미 리미티드. 카카오 너란 회사 진짜 덕심을 제대로 알고 있는 회사. 칭찬 백만 번 드림. 솔직히 말하면 초코파이는 장관님 주고(풍년제과 초코파이 많이 좋아하심ㅎㅎㅎ) 박스만 갖고 싶은 마음도 꽤 있었음. 이것이 덕심. 초코파이는 한순간이지만 박스는 영원하죠. ㅎㅎㅎㅎ. 

 

예쁘게 잘나온 카카오프렌즈샵 사진으로 한번 더. 귀여우니까!(사진출처:카카오메이커스)  

집에서 포토박스에 넣고 열심히 찍었지만, 생각보다 예쁘지 않아서 카카오메이커스에 올라온 사진으로 한 번 더 보여드립니다. 상품 구성은 이렇습니다. 초코 2개, 딸기 2개, 크림치즈 2개. 장관님은 역시 초코라고 했지만, 저는 크림치즈랑 딸기도 괜찮더라구요. 라이언 어피치 2개씩 들었습니다. 화이트데이에 출시하는 상품도 구성은 똑같더라구요. 물론 포장은 다릅니다. 이건 전주감래 에디션 이니까요. 화이트데이에 출시하는 건 포장이 핑크핑크하고 러브러브 합니다. 이름도 카카오프렌즈 PNB초코파이 러브세트. 화이트데이에 뭘 할지 고민을 하는 분이라면 아래 링크로 고고. 

gift.kakao.com/product/1331273?tab=description 

 

[화이트데이]카카오프렌즈 PNB초코파이 러브세트

지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8,000원

gift.kakao.com

그리고 PNB 프렌즈 초코파이 세트만 이야기 하면 좀 아쉬우니까. 지난 2월 할인 행사 때 샀던 굿즈를 촤라락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실 따로 단독으로 포스팅할 엄두가 안 나서 붙이는 것임. ㅎㅎㅎㅎ. 그래도 라이언 굿즈니까 괜찮아. 

 

역시 문구 성애자. ㅎㅎㅎㅎ. 

드디어 춘식이 스티커를 겟 하였습니다. 춘식이 진짜 볼매입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해피위크 리무버블 스티커, 페이스 스티커, 다이어리 스티커, 노트패드, 스프링노트 까지... 너무 맘에 들어요. 특히 라이언과 튜브가 있는 해피위크 페이스 스티커는 정말 언제 봐도 걸작입니다. 월하수목금토 우리의 마음을 너무 적절하게 표현했음. 그래서 2개 겟. ㅎㅎㅎㅎ. 

 

이번에 건진 진짜 물건, 해피위크 슬림 데스크 매트. 

그리고 이번에 건진 대박 굿즈. 해피 위크 슬림 데스크 매트. 일별로 계획을 메모지에 적어서 끼워두면 아주 스케줄 관리 하기가 편리한 사무용 굿즈 입니다. 그리고 측면에 파란 부분은 마우드 패드. 스케줄러와 마우스 패드를 동시에 쓸 수 있는데 이거 당연히 사야 하잖아요? ㅎㅎㅎㅎ. 심지어 가격도 0.8(정가는 1.5)로 어마어마하게 착합니다. 50%에 육박하는 할인율 이라니... 사장님이 미쳤어요. ㅎㅎㅎㅎ. 3월 역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굿즈도 있고, 해피 위크 슬림 데스크 매트도 아직 남아 있으니 어여 아래 링크로 고고.  

store.kakaofriends.com/kr/promotions/promotion/504

 

카카오프렌즈 - 3월 설레는 SALE

공식 온라인스토어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