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 라춘 컴백쇼 이벤트 당첨!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9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 라춘 컴백쇼 이벤트 당첨!

728x90
반응형

이제 진짜 가을 가을 합니다.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내일이면 달이 넘어가서 9월이 되니 배경화면을 바꿔야겠지요... 뜨거웠던 여름도 8월도 이제 끝인 것 같습니다. 주중에 이렇게 달이 바뀔 때는 멍때리면 또 시기를 놓칠 수 있으니 8월 막날에 딱 바꿔줍니다. ㅎㅎㅎㅎ. 역시 9월. 이제 완연한 가을 풍경입니다. 추석이 끼어있는 달이라 가을가을 하고 추석추석 한 느낌으로 테마를 구성한 게 눈길을 끕니다. 역시 가을과 추석은 홍시죠. ㅎㅎㅎㅎ. 햇과일이 익어가는 달. 

 

역시 PC배경은 달력버전으로.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PC 배경화면은 달력을 바꾸기 위해서 무조건 바꿔줍니다. 탁상달력도 있고, PC 본체 위에 일력도 있지만 제일 많이 보게 되는 건 PC 배경화면 속 달력이니까요. 이번 달은 역시 추석이 있어서 빨간 날이 많이 보이는 군요. 좋아 좋아. ㅎㅎㅎㅎ. 일하다 지치면 빨간 날 보면서 버티면 됩니다. 

 

 

반응형

 

그건 아마도 전쟁같은 배경! ㅎㅎㅎㅎ.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역시 언제나 고민되는 폰 배경화면이죠. 지금 쓰는 것과 비교해서 어떤 것이 더 귀여운가 라는 것에 대한 결론을 내려야 하니까요. 이번달은 여름과 가을의 대결입니다. 6, 7, 8, 9월 배경화면이 치열한 승부를... 현재 오션바이브(6월 배경), 라춘 오리배(7월 배경)를 각각 잠금-배경화면으로 쓰고 있기 때문에. 왠지 라춘 오리배는 가을 하고도 꽤 어울려서 잠금화면만 9월로 바꿀 거 같습니다. 오션바이브는 너무 여름용 시즈널 느낌이라서요. ㅎㅎㅎㅎ. 암튼 9월 배경화면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index/feed/4673?t_src=share&t_ch=feed 

 

튜브

풍성한 9월 🧑🏻‍🌾 NEW 배경화면🤳🏻

store.kakaofriends.com

 

 

라춘 댄스 시즌2 컴백쇼. ㅎㅎㅎㅎ.

그리고 배경화면만 알려드리면 섭섭하니까 하나더! 제가 또 춘장이 아니겠습니까? 춘식이 집사는 라이언이니까 덕질도 당연히 같이 가는 것입니다. ㅎㅎㅎㅎ. 지난 8월 12일부터 여의도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열린 라춘댄스 시즌2 컴백쇼에  다녀왔더랬죠. 역시 포인트는 포토존으로 설치한 10m 규모 라춘 벌룬. 다들 어찌나 열심히 찍는지, 사람 없을 때 찍는다고 고생 좀 했습니다. ㅎㅎㅎㅎ. 암튼 컴백쇼에서 인스타그램  방문인증 해시태그 이벤트를 했는데... 

 

 

이벤트에 당첨되어 버린 것입니다. ㅎㅎㅎㅎ. 

제가 30명 추첨 이란 바늘 구멍을 덕심으로 뚫어 버린 것입니다. 진짜 기분이 너무 좋아서 그냥 날아갈 거 같음. ㅎㅎㅎㅎ. 백패커스 바비큐 수납체어 은근 갖고 싶었던 아이템인데 장관님 승인이 안 나서 보류했는데 그걸 주다니요. 카카오 친절해 진짜! ㅎㅎㅎㅎ. 캠핑 때 열심히 쓰겠습니다. 카카오선생님. 기분 좋은 김에 라춘댄스 시즌2 채널 링크도 걸어 봅니다. 다들 귀여움에 취해 보시라고. ㅎㅎㅎㅎ. 

https://www.youtube.com/c/KakaoFriendsofficial

 

https://www.youtube.com/c/KakaoFriendsofficial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