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할로윈, 2023 다이어리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10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할로윈, 2023 다이어리

728x90
반응형

완연한 가을 가을.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아! 이제야 10월 배경화면을 올리는 부지런함. ㅎㅎㅎㅎ. 제가 월초엔 제주도 여행을, 중반엔 일을 너무 빡세게 하다 보니 정신을 완전 놓고... 지난달 말쯤 "이거 타이밍 놓치면 한 달 그냥 갈 거 같은데, 지금 짬날 때 해야 할 거 같은데..."라고 생각한 것이 귀신같이 적증해 버렸습니다. 자기 객관화 꽤 잘 되는 편. ㅎㅎㅎㅎ. 암튼 그리하여 뒤늦게 라도 이렇게 10월 배경화면을 올려 봅니다. 역시 10월 답게 완전 가을 가을 합니다. 라춘 갈대밭 산책. 갈대밭 하니 월초에 여행 가서 본 제주도 오름이 생각나네요. 

 

 

당연히 달력 배경도 이제 바꿉니다. ㅎㅎㅎㅎ.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당연히 PC용 달력 배경화면도 이제 바꿔봅니다. 25일인데 이제서야 바꾸는 부지런함 이라니... 다음 달엔 이러지 말자고 백번 천 번 다짐해 보지만 알고 있죠 잘 안 바뀐다는 거... 역시 자기 객관화 꽤 잘되는 편. ㅎㅎㅎㅎ. 며칠 안남았지만 달력 배경화면으로 바꾸고 10월 기분 내 봅니다. 역시 라춘 콤비는 어디서든 귀엽죠. 

 

 

매달 찾아오는 전쟁같은 배경!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역시 매달 찾아오는 전쟁같은 시간. 폰배경 정하기. 가을 가을한 9월 10월의 배경화면과 할로윈을 한번 준비해 봤습니다. 사실 할로윈은 작년에 나온 건데 너무 귀여워서 두고두고 쓰는 중입니다. 라춘 산책을 메인 배경으로 쓰고 왠지 할로윈을 잠금 화면으로 쓸 것 같습니다. 10월은 할로윈의 시절이니까요. ㅎㅎㅎㅎ. 암튼 10월 배경화면을 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index/feed/4711?t_src=share&t_ch=feed 

 

어피치

10월 배경화면📱 가을 타는중....🍁

store.kakaofriends.com

 

 

반응형

 

 

라춘 할로윈 역시 언제봐도 귀엽.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라춘 할로윈 이미지는 언제 봐도 귀엽네요. 이제 곳 할로윈 데이가 다가오니 분위기 내기 딱 좋은 배경화면인 것입니다. 올해는 왜 안 만들어 주는지... 물론 할로윈 별다꾸를 하긴 하지만 그것보다 저는 이렇게 딱 이미지로 만들어 주는 게 더 좋은 것입니다. ㅎㅎㅎㅎ. 사실 애플워치 페이스로 10월 한 달 이걸로 바꿔서 사용하는 중. 워치 볼 때마다 귀여워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할로윈 배경화면(2021년 버전입니다) 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로... 그리고 아래 올해 진행 중인 할로윈 별다꾸 링크도 첨부해 봅니다. 

https://store.kakaofriends.com/wallpaper/98 

 

카카오프렌즈 온라인스토어

즐거운 일상, 일상의 즐거움

store.kakaofriends.com

https://store.kakaofriends.com/index/feed/4717?t_src=share&t_ch=feed 

 

춘식이

할로윈 시즌 한정 별다꾸 공개🎃

store.kakaofriends.com

 

다이어리의 계절이 돌아온 것입니다.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찬바람이 슬슬 불어오고 호빵이 땡기는시절이 왔다면 어김없이 돌아오는 것. 다이어리입니다. 스벅 다이어리로 시작해 여러 브랜드 굿즈로 유목민 생활을 하다가 라이언 덕후가 된 후 정착해 버렸죠. 그리고 무조건 박스세트로 사는 게 짱입니다. 작년부터는 무조건 박스세트로 삽니다. 작년보다 뭔가 구성이 알찬 거 같아서 맘에 듭니다. 뭐 안 그래도 덕심으로 살 거지만요. 다이어리, 미니 탁상달력까진 구성이 작년과 비슷한 것 같지만 올해는 데코 스티커팩과 일러스트 엽서세트가 추가됐습니다. 혜자구성. ㅎㅎㅎㅎ. 그리고 미니 탁상달력도 작년보다 크기가 좀 커져서 유용할 것 같습니다. 이미 주문을 했는데, 넘나 기대됩니다. 택배야 어서 와라. ㅎㅎㅎㅎ. 암튼 다이어리에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products/8901?t_src=share&t_ch=item 

 

[온라인]2023 다이어리세트_라이언

[온라인]2023 다이어리세트_라이언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