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8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그렇죠 8월은 이래야죠. ㅎㅎㅎㅎ.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달이 넘어가서 8월이 되었으니 배경화면을 바꿔야겠지요... 8월처럼 딱 1일부터 월요일 스타트하는 달은 왠지 뭔가 꽉 찬 거 같아서 길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러하니 오늘 배경화면 교체를... ㅎㅎㅎㅎ. 그래도 지난달처럼 잠시 멍 때리고 있다가 타이밍을 놓치면 시간이 후다닥 지나갈 거 같아서 첫 발 바로 교체를 합니다. ㅎㅎㅎㅎ.  역시 8월. 완전히 여름이 됐다는 걸 알 수 있는 이미지. 역시 여름은 바다죠. 서프보드가 있는 걸 보니 양양 느낌도 나고 그렇습니다. 하지만 라춘 없어서 좀 섭섭. ㅎㅎㅎㅎ. 

 

PC 배경화면은 역시 달력 버전으로.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PC 배경화면은 달력을 바꾸기 위해서 무조건 바꿔줍니다. 탁상달력도 있고, PC 본체 위에 일력도 있지만 제일 많이 보게 되는 건 PC 배경화면 속 달력이니까요. 이번 달은 여름 휴가 컨셉이라 일하다 지칠 때마다 보면 은근 힘이 날 거 같습니다. 힘들 땐 역시 귀여운 걸 봐야죠. 이번 달은 귀엽고 시원하니까 일석이조. ㅎㅎㅎㅎ. 

 

반응형

 

또 시작된 폰 배경화면 전쟁.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역시 언제나 고민되는 폰 배경화면이죠. 지금 쓰는 것과 비교해서 어떤 것이 더 귀여운가 라는 것에 대한 결론을 내려야 하니까요. 이번달은 여름 느낌 삼파전입니다. 6월 7월 8월 배경화면이 치열한 승부를... 지난달에 오랜 시간 유지한 라춘 차박 캠핑과 커피라이언을 밀어내고 오션바이브(6월 배경), 라춘 오리배(7월 배경)를 각각 잠금-배경화면으로 바꿨기 때문에 이번 달도 변함없이 갈 것 같은 느낌이... 8월 배경화면 휴양지, 바다 컨셉도 너무 좋지만 라춘 없어서 좀 섭섭하다구. ㅎㅎㅎㅎ. 암튼 8월 배경화면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index/feed/4641?t_src=share&t_ch=feed 

 

제이지

8월 배경화면 도착📱

store.kakaofriends.com

 

배경화면만 이여기 하면 아쉬우니 새로웅 굿즈 소식을 하나 더...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배경화면 이야기만 하면 좀 아쉬우니까 이 계절에 딱 맞는 굿즈 하나를... 라춘 얼음주머니. 아! 이거 너무 귀엽고 실용도도 좋아서 왠지 살 거 같은데, 장관님 컴펌이 문제로군요. ㅎㅎㅎㅎ. 여름엔 얼음 주머니 겨울엔 온수를 넣어 찜질팩으로 쓸 수도 있답니다. 암튼 이거 너무 탐나네요. 뚜껑에 귀엽게 새겨진 파인애플 라이언 저걸 어째 참나요? ㅎㅎㅎㅎ. 얼음 주머니는 파인애플 라이언, 춘식이 서프 두 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춘식이 서프도 진짜 귀엽습니다. 라춘 얼음팩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products/8732  

 

시원한 얼음 주머니_라이언

시원한 얼음 주머니_라이언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