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춘댄스 시즌2, 숨 참고 러브다이브!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라춘댄스 시즌2, 숨 참고 러브다이브!

728x90
반응형

라춘댄스가 시즌2로 돌아옵니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ryan.seoul.icon 계정)

작년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시리즈 라춘댄스 시즌2로 돌아옵니다. 너무 짧고 굵게 끝난 시리즈라 다들 기다렸을 라춘댄스. 드디어 시즌2로 돌아옵니다. 작년에 에스파 넥스트 레벨 팔꺾기 댄스 진짜 귀여웠는데 드뎌 돌아오는구나 라춘댄스. 덕후는 행복합니다. ㅎㅎㅎㅎ. 그런데 시즌2는 완전 작정하고 판을 크게 벌인 것 같습니다. 오프닝 세리머니부터 아주 그냥. 이렇게 세계관을 점점 넓혀가고... 

 

아아! 더현대 서울에서 컴백쇼라니... 덕후라면 이거 못참죠.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ryan.seoul.icon 계정)

이번엔 진짜 판을 크게 벌인 것 같습니다. 더현대 서울에서 컴백쇼를... 덕후라면 이거 못 참죠. 8월 12일(내일이네요 ㅎㅎㅎㅎ.)부터 21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진행합니다. 오프라인 컴백쇼 일정은 이렇고요, 온라인은 유튜브를 통해 8월 12일 오전 10시에 공개됩니다. 일단 워밍업으로 예고편 쇼츠를 한번 보러 가시죠. ㅎㅎㅎㅎ. 

https://youtube.com/shorts/1LhSQ10DXqs?feature=share 

 

 

반응형

 

예고 피드에 스타쉽 떴을때 난 이미 알아 버렸어. ㅎㅎㅎㅎ. 숨참고 러브다이브!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ryan.seoul.icon 계정)

얼마 전 인스타그램 ryan.seoul.icon 계정에 라춘댄스 시즌2를 알리는 피드와 스타쉽이 떴을 때 저는 이미 알아버린 것입니다. 러브다이브 라는 것을. 숨 참고 러브다이브! 행렬에  드디어 라춘 댄스도 같이 갑니다. ㅎㅎㅎㅎ. 연습 사진으로 피드에 올라온 사진. 아이브 멤버들 앞에 쭈그러진 라춘 너무 귀여워요. 스타쉽 다음은 누구일까요? 후즈 넥스트? 제왑 잇지 당연히 가야한다구. 채령이 라춘댄스랑 완전 찰떡 이라구. ㅎㅎㅎㅎ. 라춘댄스 시즌2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재밌는 짤을 볼 수 있는 ryan.seoul.icon 계정 빨리 팔로우 팔로우! 

https://www.instagram.com/ryan.seoul.icon/

 

Kakao Friends Studio(@ryan.seoul.ico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으앙! 10m 라춘 벌룬이라니 이거 덕후라면 당연히 인증샷 가야죠.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ryan.seoul.icon 계정) 

8월 12일부터 21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는 라춘댄스 시즌2 컴백쇼의 무대는 이렇게 구성된다고 합니다. 스테이지, 프리 티켓 부스, 라춘 대기실, 라춘 응원존, 역조공트럭, 포토부스. 그리고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매일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페셜게스트 티켓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영롱한 저 티켓 갖고 싶다! 4일간 증정하고요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 증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10m 크기의 라춘 벌룬. 아! 이거 덕후라면 절대 놓쳐선 안될 궁극의 포토스팟 아닙니까? 더현대 서울 무조건 다녀와야 할각. 저는 내일(8월 12일) 오픈런으로 다녀올 생각입니다. 외근 일정 때문에(나름 열심히 일하는 직장인 ㅎㅎㅎㅎ.) 오후에 가야 해서 티켓을 받을 수 있을지 오르겠어요. 제발 남아 있어라. 라춘 댄스 시즌2 컴백쇼를 보고 싶으시면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로 고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