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1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일단 새해 인사부터! ㅎㅎㅎㅎ.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1월 배경화면을 이야기 하기 전에 일단 새해가 밝았으니 인사부터. ㅎㅎㅎㅎ.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덕질 즐겁게 하는 한 해가 됐으면 합니다. ㅎㅎㅎㅎ. 성덕으로 달려가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1월 배경화면 컵셉은 라춘 정동진 일출 차박입니다.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1월 배경화면 컨셉은 라이언과 춘식이가 함께한 정동진 일출 차박입니다. 정동진인지 어떻게 아냐고요? 같은 유니버스를 공유하는 다이어리와 탁상 달력에 '강릉 정동진'이라도 뙇 쓰여있음. ㅎㅎㅎㅎ. 라이언과 춘식이 정동진 일출 차박이라니... 넘나 새해 갬성. 춥지만 이런 게 추억 아니겠어. ㅎㅎㅎㅎ. 

 

 

반응형

 

역시 PC 배경화면은 달력이죠.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해도 넘어가고 달도 넘어갔으니 역시 배경화면을 바꿔줘야 합니다. 역시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PC 배경화면은 달력이 나온 것으로다가 픽. 달력 날짜 위치도 어찌나 센스 있게 잘 배치했는지... 일출은 소중하니까요. 오미크론 변이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맞은 새해 지만 올해는 정말 코로나 꺼졌으면... 검은 호랑이의 기운이 코로나19 좀 씹어 버렸으면... 

 

폰 배경 화면은 치열한 맞대결.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폰 배경화면은 치열한 맞대결 양상입니다. 작년 10월 배경지만 너무 좋아하는 이미지라, 여전히 쓰고있는 핫쵸코 라이언. 그런데 이번 달 배경은 너무 새해맞이 1월 최적화라서 너무 고민이 됩니다. 둘 다 너무 맘에 들어서. ㅎㅎㅎㅎ. 아마도 잠금화면만 라이언 춘식이 정동진 일출 차박으로 바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새해맞이 1월 느낌이 좀 나야 하니까.  암튼 12월 배경화면을 다운 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index/feed/3836

 

라이언

새로운 시작🌅 1월의 배경화면

store.kakaofriends.com

 

 

그리고 임인년 에디션을 한 번...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그리고 배경화면 소식만 전하기엔 너무 아쉬워서... 임인년 에디션 굿즈를 한번 살펴봅니다. 이미 12월 말에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가서 구경을 하고 왔지만 온라인에서도 볼 수 있으니까요. 어흘 죠르디 시리즈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춘식도령, 호랑이 라이언, 흑 호랑이 어피치도 귀엽습니다. 하지만 전 매년 구입하는 신년 봉투만 겟. ㅎㅎㅎㅎ. 매년 사두면 나중에 의미 있는 자료가 될 거 같아서... 암튼 임인년 에디션 굿즈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index/feed/3799  

 

죠르디

어흥 임인년이 밝았네🌅 죠르디 호랑이로 변신🦖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