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2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그런거 없음. ㅎㅎㅎㅎ.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명절 음식은 안 쪄요, 내가 살쪄요. 명절이 지나고 이제 2월이 시작되었으니 또 배경화면을 바꿔봅니다. 배경화면을 바꾸기 전에 카카오프렌즈샵에 딱 적절한 짤이 올라와 있어서 메인컷으로 뙇! ㅎㅎㅎㅎ. 맘껏 먹으면서 완벽한 몸을 만드는 방법. 네, 그런 거 없어요. ㅎㅎㅎㅎ. 그래도 춘식이는 귀여우니까 봐쥼.

반응형

2월 인데, 읭? 너무 이른 초록초록. ㅎㅎㅎㅎ.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역시 달이 넘어 갔으니 배경화면을 바꿔 줍니다. 이번 달엔 설 명절이 길게 끼어 있어서 이제야 바꿔줍니다. 근데 아직 2월인데 넘나 봄 느낌. 너무 이른 초록초록입니다. 뭐 절기상으로 입춘이(올해는 2월 4일) 있으니 봄으로 가는 길목인 건 맞지만, 그래도 꽃샘추위가 완전히 물러가는 3월 초쯤은 되어야 봄 느낌이라... 암튼 봄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는 네오와 프로도. ㅎㅎㅎㅎ.

PC배경하면은 역시 달력 모드.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달이 넘어갔으니 역시 배경화면을 바꿔줘야 합니다. 역시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PC 배경화면은 달력이 나온 것으로다가 픽. 오미크론 변이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가 좀 더 길어질 것 같지만 정말 코로나 꺼졌으면... 하루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마스크 없이 초록초록한 곳을 걷는 네오와 프로도처럼 산책을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이번달은 삼파전양상입니다.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폰 배경화면은 치열한 삼파전 양상입니다. 작년 10월 배경지만 너무 좋아하는 이미지라, 여전히 쓰고 있는 핫쵸코 라이언과 지난달 배경인 라이언 춘식이 정동진 일출 차박. 그런데 이번 달 배경은 초록 초록하니 너무 느낌이 좋아서 고민이 됩니다. 셋 다 맘에 들어서. ㅎㅎㅎㅎ. 근데 결국 아마도 잠금화면을 라이언 춘식이 정동진 일출 차박으로 하고 내부 화면은 핫쵸코 라이언으로 유지할 거 같습니다. 전 라이언 덕후니까요. ㅎㅎㅎㅎ. 암튼 2월 배경화면을 다운 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index/feed/3935

네오

2월 🆕 배경화면 프로도💙네오의 추억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