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11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달이 넘어갔으니 당연히 바궈야겠죠.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달이 넘어갔으니 당연히 바꿔야 합니다. 매달 월초에 하는 기분 좋은 루틴. ㅎㅎㅎㅎ. 11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이 공개됐습니다. 이제 슬슬 겨울 냄새가 나는군요. 귤과 붕어빵 그리고 이불속. 겨울 필수템이죠 이불 밖은 위험하니까요. ㅎㅎㅎㅎ. 가을 너무 짧게 끝난 거 같아서 아쉽네요. 지난달 라이언 캠핑 컨셉 좋았는데... 그래도 현실 가을은 아직 진행 중이니 단풍을 즐겨 봅시다. ㅎㅎㅎㅎ.   

 

역시 PC 배경화면은 달력이 있어야 한다는...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역시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PC 배경화면은 달력이 나온 것으로다가 픽. 진자 정신없이 일하다 보면 모니터를 보는 시간이 압도적으로 늘기 때문에 달력을 배경으로 지정해야 함. 굉장히 유용. ㅎㅎㅎㅎ. 그나저나 11월 이라니 진짜 시간 금방 갑니다. 이제 2달 후면 새해. 새 헤엔 제발 코로나 좀 꺼졌으면... 

 

 

그리고 이것은 보너스!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이것은 보너스 입니다. ㅎㅎㅎㅎ. 할로윈은 지났지만 그래도 너무 귀여워서. 달력이 있었으면 아마 저는 이걸로 했을 거예요. 하지만 할로윈은 10월 막 주에 하는 이벤트니까요. 카카오 이럴 땐 참 단호해. ㅎㅎㅎㅎ. 그래도 귀여워서 한동안 들고 있을 것 같습니다. 고양이 분장한 라이언과 유령 춘식이 이건 못 참죠. ㅎㅎㅎㅎ. 

 

다시 찾아온 폰배경 삼파전.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다시 찾아온 폰배경 삼파전. 이야! 이거 또 많이 곤란하네요. ㅎㅎㅎㅎ. 11월 배경엔 라이언이 없지만 너무 시의적잘한 컨셉에, 셋다 너무 귀요미라... 지난달 화면은 이미 메인으로 쓰고 있어서, 할로윈이나 11월 배경을 잠금 화면으로 쓸 거 같습니다. 무엇을 고를 것인가? ㅎㅎㅎㅎ. 그건 다음 달에... 아무튼 카카오프렌즈 11월 배경화면을 다운 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index/feed/3449

 

제이지

11월 시작은 따뜻하게🍵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