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9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9월 배경화면 메인테마. 가을 가을 합니다.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9월이 됐으니 또 바꿔줘야겠죠? 배경화면을 바꾼다는 건 달이 바뀌었다는 걸 의미하니까... 9월은 가을의 시작점이니 메인 테마 컨셉도 역시 가을입니다. 가을 가을한 이미지. 나무 아래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커피 한잔을 하는 라이언. 마쉬멜로우를 보니 핫초코겠군요. 물론 아직 핫초코를 마시기엔 좀 이른 감이 있지만, 그래도 요즘 아침저녁 선선한 날씨를 보면 확실히 가을에 접어들고 있는 것 같으니 너무 찰떡인 배경입니다. ㅎㅎㅎㅎ. 

 

PC용 달력 배경화면.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

 

역시 PC용 배경화면은 달력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날짜도 체크하고 그러니까요. 왠지 달력이 없으면 허전하기도 하고 어느순간 날짜 감각에 무뎌집니다. 그래서 역시 PC용 화면은 달력이 있는 걸로... 그나저나 벌써 9월 이라니 시간이 진자 빠르네요. "올해 상반기만 넘기면 코로나19 좀 진정돼 있겠지?"라며 다이어리를 펼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8달 지났음. 그리고 코로나19 여전히 꺾이지 않고... ㅠ.ㅠ 암튼 귀여운 것을 보여 어려운 시기를 이겨냅시다. ㅎㅎㅎㅎ.  

 

치열한 폰 배경화면 삼파전.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이번달 폰 배경은 어쩌다 버니 삼파전이 되었습니다. 너무 치열해서 진짜 선택 장애 올 수준. ㅎㅎㅎㅎ. 원래는 지난달 8월 배경화면과 케첩라이언의 대결이었는데, 잠금화면은 케첩라이언 내부 화면은 8월 배경화면으로 해서 극적인 타협을 이끌어 냈더랬죠. 둘 다 못 잃어. ㅠ.ㅠ 그런데 이번 달엔 어쩔 수 없이 하나는 밀려날 수밖에 없네요. 셋다 너무 귀여운데 큰일입니다. 아무튼 결과는 10월 배경화면 토스팅에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10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kr/feed/2790

 

라이언

여름 끝! 가을이 왔어🙌

store.kakaofriends.com

 

새로운 골프게임. 프렌즈 샷! 

 

오늘은 배경화면 말고 소식을 하나더 전하자면 최근 카카오게임즈에서 새롭게 런칭한 골프게임 프렌즈 샷입니다. 아! 너무 귀엽고 재밌어요. 골프 치는 라이언 진짜 봐도 봐도 넘나 귀엽. 그리고 게임 방식도 어렵지 않고 아주 좋습니다. 팡야를 한번 이라도 해보신 분들이라면 무난하게 할 수 았습니다. 누나 가슴속에 팡야 한 판쯤은 있는 거잖아요. ㅎㅎㅎㅎ. 오늘 아침 출근길에도 4판 했는데 1승 3패. ㅠ.ㅠ 3연패 했지만 막판에 이겨서 뭔가 지지 않은 느낌. ㅎㅎㅎㅎ. 암튼 넘나 귀엽고 재밌는 게임입니다. 다들 다운받아서 한 번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