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2023년 8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라이언을 냉장고에 넣는 방법! ㅎㅎㅎㅎ.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8월이 됐으니 또 배경화면을 바꿔줘야죠. 이번달 컨셉은 "라이언을 냉장고에 낳는 방법!"입니다. 찌는듯한 무더위 밖에 나가는 것보다 역시 시원한  집이 최고죠. 선풍기 바람으로 안 되겠는지, 냉장고에 들어가려는 라이언. 라이언댁에 에어컨 한 대 놓아드려야겠어요. ㅎㅎㅎㅎ. 7월엔 물놀이였지만, 8월의 더위는 진짜... 암튼 8월에 왠지 딱 맞는 컨셉인 것입니다. 그리고 라춘이 등장했으니 여러모로 대만족! 

 

역시나 PC 배경화면은 달력모드. (사잔출저 : 카카오프렌즈샵)

역시 PC 배경화면은 달력모드로 갑니다. 일하다가 문득문득 보기에 딱 좋으니까요. 그리고 이번달은 컵셉도 맘에 들고, 라촌이 등장하니 일할다가 지칠 때 보면 나름 위로가 될 거 같아서 좋습니다. 냉장고를 사이에 두고 라춘 숨바꼭질 너무 귀엽습니다. 그래도 라이언 냉장고에는 들어가지 말라고! ㅎㅎㅎㅎ. 

 

반응형

 

이번 달에도 어김없이 돌아온 폰배경 각축전.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다시 찾아온 폰 배경화면 선택의 시간. 언제나 치열한 자리싸움. 이번달은 여름의 대결이군요. 지난달에 바꾸고 싶었지만, 라춘이 없어서 망설였는데 이번엔 바꾸게 되겠군요. ㅎㅎㅎㅎ. 별 수 없습니다 저는 라이언 덕후니까요.  결과는 다음 달에... 암튼 7월 배경화면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index/feed/5134?t_src=share&t_ch=feed 

 

라이언

시원한 8월 배경화면 🍉☀️

store.kakaofriends.com

 

아쉬운 맘에 짤 투척. ㅎㅎㅎㅎ.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아쉬운 마음에 짤을 두 장 투척해 봅니다. 춘식이 떠보기 금지!, 요즘 날씨짤. 특히 튜브 짤은 여즘 날씨 그대로 보여주는 거 같아서... 진짜 비라도 한바탕 내리고 해 뜨면 진짜 물속에 있는 기분입니다. 아무튼 다들 더위 조심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