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2023년 5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5월 컨셉은 어춘 홈베이킹. ㅎㅎㅎㅎ.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5월이 됐으니 또 배경화면을 바꿔줘야죠. 이번달 컨셉은 어피치, 춘식이 홈베이킹. 어춘 홈베이킹 입니다. 역시 5월은 가정의 달. 홈베이킹 컨셉 은근 잘 어울립니다. 하지만 금손과 똥손은 정해져 있는 법. 어피치, 춘식이는 금손은 아닌 걸로. ㅎㅎㅎㅎ. 그리고 쭈그러진 케이크 맛나게 먹는 라이언. 역시 착해. 그리고 뭐 맛있으면 됐다. ㅎㅎㅎㅎ. 

 

역시 PC배경화면은 달력으로.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역시 PC 배경화면은 달력모드로 갑니다. 일하다가 문득 문득 보기에 딱 좋으니까요. 그리고 이번달은 상단에 여백이 많은 편이라, 이럴 땐 날짜가 찍혀있는 게 왠지 잘 어울립니다. 여백을 적당이 채우는 듯한 느낌이라서요. 라이언 반응 살피는 어피치, 춘식이 다시 봐도 너무 귀엽습니다. 물론 전 라이언이 제일 귀엽습니다. 라이언 덕후니까요. ㅎㅎㅎㅎ. 

 

반응형

다시 시작된 폰 배경화면 각축전.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다시 찾아온 폰 배경화면 선택의 시간. 언제나 치열한 자리싸움. ㅎㅎㅎㅎ. 이번달은 셋다 봄날의 배경이군요. 아제 겨울이 가고 완연한 봄으로 접어든것입니다. 물론 조만간 곶 여름이 올 것입니다. ㅎㅎㅎㅎ. 여전히 귀여운 라춘 듀오가 있는 춘식살롱으을 쓰고있는데, 이번달은 어떻게 할지 고민 중입니다. 셋다 라이언이 등장하니... 역시 전 라이언덕후. ㅎㅎㅎㅎ. 셋다 봄날에 잘 어울리고 라이언이 있으니 고민이 깊어집니다. ㅎㅎㅎㅎ. 결과는 다음 달에... 암튼 5월 배경화면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index/feed/5030?t_src=share&t_ch=feed 

 

라이언

5월의 배경화면🥯🍴

store.kakaofriends.com

 

중꺾그마! ㅎㅎㅎㅎ.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그리고 아쉬워서 막짤하나 투척하고 갑니다. 중꺽그마! ㅎㅎㅎㅎ. 중꺽마에서 명수옹이 하나 더 붙여서 만든 희대의 명언 중꺾그마. ㅎㅎㅎㅎ. 이건 진자 명수옹의  육성이 담긴 영상으로 봐야 제맛이긴 한데요, 라춘듀오 짤로 봐도 귀엽습니다. 여러분 중요한 건 꺾였는데도 그냥 하는 마음입니다.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