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2023년 7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7월이 되니 역시 본격적인 여름 바이브.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7월이 됐으니 또 배경화면을 바꿔줘야죠. 이번달 컨셉은 제이지, 무지, 어피치, 튜브, 콘, 라이언(?)이 등장하는 수영장 물놀이 컨셉입니다. 7월은 찌는듯한 무더위가 엄습하는 기간이니 시원한 물속으로 그냥 첨벙첨벙 달려들고 싶은 것입니다.  이 여름에 딱 맞는 컨셉인 것입니다. 라춘이 등장하지 않는 건 아쉽지만, 그래도 액세서리로 라이언 두 번 등장했으니 만족. ㅎㅎㅎㅎ. 

 

반응형

 

역시 PC 배경화면은 달려 모드로...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역시 PC 배경화면은 달력모드로 갑니다. 일하다가 문득문득 보기에 딱 좋으니까요. 그리고 이번달은 넘나 휴가 휴가 해서 일할다가 지칠 때 보면 나름 위로가 될 거 같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어피치의 저 장꾸미 너무 좋아하거든요. 역시나 튜브 오리발 뺏어서 노젓는 중. ㅎㅎㅎㅎ. 춘식이만 있었어도...  

 

 

다시 찾아온 폰배경 쟁탈전. (사진출저 :  카카오프렌즈샵)

다시 찾아온 폰 배경화면 선택의 시간. 언제나 치열한 자리싸움. 이번달은 여름과 장마, 봄의 대결이군요. 이제 곧 여름이라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지만, 라춘이 없으니... 역시 저는 뼛속까지 라이언 덕후. ㅎㅎㅎㅎ. 하지만 7월 배경이 넘나 시즈널이라 왠지 바꿀 것 같기도 합니다. 춘식이는 없지만 그래도 라이언이 액세서리로 두 번이나 등장하니까요. ㅎㅎㅎㅎ. 결과는 다음 달에... 암튼 7월 배경화면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index/feed/5110?t_src=share&t_ch=feed 

 

카카오프렌즈

7월의 배경화면🏊‍♀️

store.kakaofriends.com

아쉬운 마음에 짤투척. ㅎㅎㅎㅎ.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라춘이 등장하지 않아서 아쉬우니 짤 몇 개 투척하고  마무리. ㅎㅎㅎㅎ. 다들 어짠 귀여운지. 그래고 저의 픽은 현기증 라이언. 역시 저는 라이언 덕후니까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