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2023년 4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4월은 역시 튤립이죠. ㅎㅎㅎㅎ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4월이 되었으니 또 배경화면을 바꿔줘야겠죠. 주말부터 시작된 4월이니 출근을 시작한 첫 주인 지금 바꿔 봅니다. 미리 바꿀 생각은 안 하고! ㅎㅎㅎㅎ. 4월 테마는 튤립프렌즈입니다. 벚꽃 시즌을 지나 순식간에 사라지는 봄을 느낄 수 있는 시기가 4월 이니까요. 5월 되면 금방 더워지고 여름 됩니다. ㅎㅎㅎㅎ.  역시 4월은 튤립의 계절. 벚꽃과 목련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버린 것 같아서 올해는 유독 4월에 남은 건 튤립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어러모로 적절했습니다. 카카오 예지력 보소. ㅎㅎㅎㅎ. 라이언이 등장해서 역시 좋습니다. 역시 전 라이언 덕후니까요. ㅎㅎㅎㅎ. 

 

역시 달력 버전도 받아줍니다.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PC 배경화면은 역시 달력모드로 갑니다. 일하다가 문득 문득 보기에 제일 좋은 게 PC화면에 찍힌 달력이라... 탁상달력 등등 몇 가지가 있어도 가장 자주 보게 되는 게 PC 배경화면 달력입니다. 이번달은 마치 튤립이 숫자를 받치고 있는 것 같아서 재밌습니다. 계절도 적절하게 딱 보여주는 것 같고요.  

 

반응형

 

이번 달도 치열한 배경화면 각축전.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다시 찾아온 폰 배경화면 선택의 시간. 언제나 치열한 자리싸움. ㅎㅎㅎㅎ. 지난달에 겨울을 보내고 새로운 계절을 맞아 폰 배경화면을 바꿨더랬죠. 귀여운 라춘 듀오가 있는 춘식살롱으로요. 역시 저는 라이언 덕후니까요. ㅎㅎㅎㅎ. 이번달은 어떻게 할지 고민 중입니다. 새로운 화면으로 갈 것이냐? 아니면 다시 한번 춘식살롱으로 갈 것이냐? 튤립이 너무 계절과 찰떡이고 라이언도 있으니, 고민이 깊어집니다. ㅎㅎㅎㅎ. 결과는 다음 달에... 암튼 3월 배경화면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wallpaper/160

 

카카오프렌즈 온라인스토어

즐거운 일상, 일상의 즐거움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