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2023년 2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영감님에게 덕질의 순간은 언제였나요!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영감님에게 덕질의 순간은 언제였나요? 저는 바로 지금 이 순간입니다. 좋은 구매였다! ㅎㅎㅎㅎ. 슬램덩크가 열풍이니 한본 숟가락 얹어 봅니다. 근데 아직 영화는 못 본 게 함정. 내리기 전에 빨로 보러 가야 할 텐데, 다행히 인기가 좋아서 롱런 분위기라... 그래도 후딱 보러 다녀와야겠습니다.  아무튼 우리에게 덕질의 순간은 항상입니다. ㅎㅎㅎㅎ. 

 

춘식살롱. ㅎㅎㅎㅎ.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2월이 되었으니 또 배경화면을 바꿔줘야겠죠. 2월 테마는 춘식살롱. ㅎㅎㅎㅎ. 춘식이 미용실입니다. 라이언 갈기 잘 만들어 주라고 춘 디자이너!  2월 딱히 별 다른 이슈가 없는 달인데 이렇게 스토리텔링으로 뚫어줍니다, 라춘 듀오는 언제 봐도 훌륭한 것 같습니다. 탁상달력, 다이어리도 같은 컨셉이라 일관성 있는 카카오프렌즈의 세계관을 보여주는 것 같아서 재밌습니다. 

 

반응형

 

PC화면은 역시 달력모드.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PC 배경화면은 역시 달력모드로 갑니다. 일하다가 문득 문득 보기에 제일 좋은 게 PC화면에 찍힌 달력이라... 탁상달력 등등 몇 가지가 있어도 가장 자주 보게 되는 게 PC 배경화면 달력입니다. 그러다가 귀여운 라춘 듀오 보는 건 덤. ㅎㅎㅎㅎ. 역시 덕후의 맘을 제대로 아는 카카오. 

 

다시 시작된 폰 배경화면 경쟁.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다시 찾아온 폰 배경화면 선택의 시간. 쏘니냐 페리시치냐 토트넘 주전 라인업 만큼이나 치열하다는 폰 배경화면 경쟁입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전 구너이므로 북런던 더비만 아니면 쏘니의 승리를 항상 응원합니다. 응? ㅎㅎㅎㅎ. 암튼 드디어 겨울을 보내고 새로운 계절을 맞을 준비를 합니다. 아직 춥지만 곧 입춘이고 봄이 올 것이니 겨울 느낌 배경은 이쯤에서 마무리하고 일단 귀여운 라춘 듀오가 있는 춘식살롱으로 바로 바꿔봤습니다. 저는 라이언 덕후니까요. ㅎㅎㅎㅎ. 암튼 2월 배경화면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index/feed/4898?t_src=share&t_ch=feed 

 

라이언

2월의 배경화면 📱🖥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