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ThinQ 방탈출 카페-할아버지 공장의 비밀
본문 바로가기

일상

LG전자, ThinQ 방탈출 카페-할아버지 공장의 비밀

728x90
반응형

LG전자가 성수동에 진행한 팝업 ThinQ 방탈출 카페. 

LG전자가 성수동에 카페 할아버지공장 에서 오늘(4월 7일)부터 24일까지 ThinQ 방탈출 카페를 운영합니다. 팝업인데 이렇게 공을 들여 버리면 진짜 안 가고 못 배기죠. 할아버지 공장에서 진행하는 거라 부제도 '할아버지 공장의 비밀'로 달은 것이 또 센스.  요즌 엘지 마케팅 잘합니다 잘해. 다 컸어 아주, 예전의 엘지가 아님. ㅎㅎㅎㅎ. 이번에 진행하는 ThinQ 방탈출 카페는 LG 씽큐 앱의 주요 기능과 방탈출 게임 콘셉트를 접목해  복합문화체험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니 당연히 가야겠지요. 

 

여기 저기 포토존 천국.

직장 성수러인데 이런 이벤트 못 참죠. 오후에 잠시 짬이 나서 산책 겸 슬슬 걸어가 봅니다. 팝업세권이 이렇게 중요합니다. 요즘 성수동에서 재밌는 팝업 많이 열려서 행복합니다. ㅎㅎㅎㅎ. 오늘(4월 7일) 오픈이고 목요일이라 가벼운 마음으로 갔는데... 이미 사람이 많이. 역시 사람들 생각 다 똑같네요. 그리고 방탈출 체험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로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고. 핫플은 역시 오픈런으로 조져야. 하지만 실망하긴 이릅니다. 아직 2차(4월 13일~18일), 3차(4월 19일~24일) 예약이 남아 있음. 

 

반응형

 

예약을 못해서 바깥 쪽만 구경구경. ㅎㅎㅎㅎ.

방탈출 체험 예약을 못해서 바깥공간 구경구경. 그래도 포토존도 있고, 전시공간을 마련해 UP 가전과 LG 씽큐 앱의 기능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장에서 포토존을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으로 공유하고 해시태그(#ThinQ방탈출카페 #씽큐방탈출카페 #성수핫플레이스 #할아버지공장)를 달아 게시하고 인증하면 현장에서 이벤트 선물을 줍니다. 뭐 거창하진 않지만 그래도 이게 다 재미니 까요. ㅎㅎㅎㅎ. 

 

방탈출 에피소드는 총 4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hinQ 방탈출 카페는 부엌, 거실, 서재, 세탁실 등 4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탈출 체험을 하는 고객은 각 테마공간에서 LG 씽큐 앱을 활용해 다양한 가전을 제어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숨겨진 단서를 획득하고, 이 단서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제한된 시간 안에 완료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세탁실 테마공간에서 고객이 LG 씽큐 앱에 있는 코드제로 R9 로봇청소기의 홈뷰 기능(제품에 탑재된 카메라를 통해 주변을 볼 수 있는 기능)을 이용해 제품을 원격으로 조종하면서 숨겨진 단서를 확인하는 방식이고, LG 씽큐 앱을 통해 IoT 액세서리인 창문 블라인드를 제어하며 숨겨진 단서를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 참여하고 싶다. ㅎㅎㅎㅎ.  2차(4월 13일~18일), 3차(4월 19일~24일) 예약이라도  도전해 봐야 하나 싶은 생각이... 아무튼 방탈출 체험을 예약 하시려면 아래 이벤트 페이지 링크로. 고고. 

https://www.lge.co.kr/benefits/event/detail-EV00002721 
 

 

ThinQ 방탈출 카페 체험 이벤트 | LG전자

LG전자에서 진행 중인 ThinQ 방탈출 카페 체험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www.lge.co.kr

 

 

ThinQ 방탈출 카페가 열리는 장소는 성수동에 있는 카페 할아버지공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