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준비 완료! 프렌즈 화투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추석 준비 완료! 프렌즈 화투

728x90
반응형

민족의 대명절. 추석엔 역시 화투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이제 추석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역시 멸정엔 가족끼리 도란도란 모여 앉아 화투 한 판, 응?(패 건들지 말어! 손모가지 날아가 분게) ㅎㅎㅎㅎ. 물론 올해 추석은 코로나19 때문에 여의치 안겠지만 그래도 기분은 내보자고요. 그리하야 카카오프렌즈에서 출시한 프렌즈 화투를... 저는 카카오메이커스에 출시됐을 때 빠르게 구매했죠. 손은 눈보다 빠르니까요. ㅎㅎㅎㅎ. 당연히 정식 발매는 될 줄 알았는데, 너무 빨리 솔드아웃이라 놀라 버렸습니다. 역시 빠르게 사길 잘했어. ㅎㅎㅎㅎ.  

 

아! 너무너무 귀엽고 예쁩니다.(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입하고 배송받아서 뜯어보고 진짜 감동해버림. 카카오 간만에 완성도 제대로입니다. 너무 좋아요. 이 가격에 이 품질 진짜 미쳤어요. 아! 그래서 그렇게 빨리 품절 됐구나? ㅎㅎㅎㅎ. 집에서 배경지까지 갈고 정말 열심히 찍었는데 암만 봐도 카카오프렌즈샵 사진이 좋아서 일단 메인컷은 이걸로. ㅎㅎㅎㅎ. 다시 한번 알려드리지만 이미 품절이라 프렌즈 화투는 이제 살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사고 싶다 싶으시면 혹시 모르니 재입고 알람 버튼을 살포시 눌러주세요. 명절은 설날도 있으니까요.  ㅎㅎㅎㅎ. 

 

그래도 열심히 찍었으니 한번 올려봅니다. ㅎㅎㅎㅎ. 

원래는 2달치 다 올리려고 찍었는데 카카오프렌즈샵 사진보고 쭈구리 됨. ㅎㅎㅎㅎ. 암튼 이리 보고 저리 봐도 너무 귀엽고 완성도도 좋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새롭게 추가된 친구 춘식이도 꽤 많이 등장합니다. 춘식이와 라이언의 합이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역시 집사님. 

 

그리고 오광, 고도리, 청홍초단 한번 모아서... ㅎㅎㅎㅎ. 

월별로 싸악 찍어보고 들고 있으면 힘이되는 패들을 모아서 한번 찍어 봅니다. ㅎㅎㅎㅎ. 라이언은 그냥 제일 귀엽고 맘에 들어서 찍음. ㅎㅎㅎㅎ. 근데 똥광 튜브. 와! 역시 화난 튜브는 세계관 최강자. 똥광이라니... 확실히 라이언 분량이 많네요. 역시 주인공. 라이언 덕후 하길 잘했어. ㅎㅎㅎㅎ. 근데 고도리는 튜브가 2장. 역시 세계관 최강자. ㅎㅎㅎㅎ. 라이언, 춘식이, 튜브만 들어오면 지지 않을 거 같은 느낌적 느낌. ㅎㅎㅎㅎ. 

 

그리고 하나 더 프렌즈 오광잔.(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그리고 프렌즈 화투 말고 하나 더 소개 합니다. 이미 품절이 됐기 때문에 그 아쉬움을 한번 프렌즈 오광 잔으로 달래 보심이. ㅎㅎㅎㅎ. 저도 이거 뽐뿌 중이라 고민 중인데, 왠지 장관님 결재가 날 거 같지 않아서 장바구니에만 담아두고 구경하는 중입니다. 너무 귀여운데 명분이 없습니다. ㅠ.ㅠ 제가 도 맥덕이라, 소주파였음 어떻게든 설득해서 샀을텐데. 명분이 없습니다. ㅠ.ㅠ 아무튼 프렌즈 오광잔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아래 링크로 고고!. 프렌즈 화투를 놓친 아쉬움을 달래 보아요. ㅎㅎㅎㅎ.

https://store.kakaofriends.com/kr/products/8008 

 

프렌즈 오광잔 5P 세트

프렌즈 오광잔 5P 세트 :: 카카오 프렌즈샵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