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라이언

4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

728x90
반응형

역시 벚꽃의 시즌.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달이 넘어가서 4월이 되었으니 당연히 배경화면을 바꿔야겠지요... 매달 첫 출근날 하는 일이지만 지난주 금요일인 4월 1일에 왜 멍을 때리고 있었는지... 라고 쓰고 키벡스에 맥주 사러 가서 정신없었다고 읽는다. ㅎㅎㅎㅎ. 아무튼 거짓말처럼 후루룩 지나단 만우절을 뒤로하고 첫 번째 월요일인 오늘 배경화면을 바꿔 줍니다. 역시 4월은 벚꽃의 계절입니다. 장범준이 연금을 타는 계절. ㅎㅎㅎㅎ.  배경화면 컨셉 완전 벚꽃벚꽃 하네요. 역시 벚꽃엔 아무리 봐도 어피치가 찰떡. 

 

역시 PC 배경화면은 달력으로...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PC 배경화면은 달력을 바꾸기 위해서 무조건 바꿔줍니다. 탁상달력도 있고, PC 본체 위에 일력도 있지만 제일 많이 보게 되는 건 PC 배경화면 속 달력이라서요. PC 배경화면을 바꾸고 고민에 빠지는 건 역시 스마트폰 배경화면. 지금 쓰는 것과 비교해서 어떤 것이 더 귀여운가 라는 것에 대한 결론을 내려야 하니까요. 솔직히 말하면 귀여워서 아직도 1월 배경화면을 쓰는 중. ㅎㅎㅎㅎ. 4월 배경화면 주인공은 어피치와 네오 이므로 자연스레 이번 달도 기존에 쓰던 걸로 유지할 것 같은 느낌. ㅎㅎㅎㅎ. 

 

반응형

 

역시 언제나 고민되는 폰 배경화면.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역시 언제나 고민되는 폰 배경화면이죠. 여전히 귀여워서 계속 유지중인 작년 가을 커피 라이언과 올해 1월 라춘 차박캠핑. 솔직히 둘 다 넘나 맘에 들어서 여전히 못 바꾸고 있는 중. 커피 라이언은 배경으로, 라춘 차박캠핑은 잠금화면으로. 벚꽃이 시즈널로 딱이고 어피치가 넘나 찰떡이긴 하지만 이번에도 밀어내기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암튼 4월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을 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store.kakaofriends.com/index/feed/4160

 

네오

4월은 꽃길만 걷기💖

store.kakaofriends.com

 

카카오프렌즈X케어베어 콜라보. (사진출처 : 카카오프렌즈샵)

아쉬워서 콜라보 소식 하나 더. 카카오프렌즈X케어베어. 잇츠 올라잇 케어베어로 가자. ㅎㅎㅎㅎ. 전혀 다른 느낌의 라이언과 카카오프렌즈를 만날 수 있는 콜라보. 정말 상상 이상입니다. 전혀 다른 컬러와 스타일. 코튼캔디 스타일이라 전혀 다른 느낌으로 귀엽습니다. 카카오프렌즈샵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코엑스, 강남 플레그십 스토어 등)에서도 굿즈를 판매 중이니 구경하러 다녀오시길...  

https://store.kakaofriends.com/index/feed/4164

 

라이언

프렌즈의 새 친구🧸 케어베어! 만.반.잘.부🙋🏻‍♀️

store.kakaofriends.com

 

728x90
반응형